|
2014-12-18 09:51
조회: 170
추천: 0
갠적으로 바라는 점전 비검 맷집올리는 것보다 무사 턱뿌같은 연계기를 추가해주면 좋겠어요.
인던 생존력은 방어력도 영향이 있지만 최상급 던전은 사실 회피기=생존력인거 아시자나요? 무막 있는 광전/높은 맷집의 경갑인 궁수보다 실질적으로 비검의 생존력이 높지요. 무사의 경우는 참..60때 계속 된 징징이가 (하기야 야들도 비검은 2연속회피라 생존력쩐다고 하면서 해달라고했음..) 성공한 경우긴한데 제가 보기엔 무사 2연속회피도 쿨을 늘리던가 해서 손좀봐야 할 요소가 있는거 같거든요. (무사 4초/비검5초라서..) 글고 마공사는 저도 왜 어둠장막같은 패시브를 줬는지 이해를 못하겠습니다..아마 스킬이 적다보니 그냥 비검 스킬 준거같다는 생각이.. 하여간 전 맷집보다 턱뿌같은 제대로 된 연계기 주면 좋겠습니다. 이유 1. 스킬이 적다보니 중간중간 평타때리는 구간이 있다.=테라는 평타가 엠채우는 기능이 있기는 한데 스킬안쓰고 평타를 누르는 순간 상대적인 딜로스.. 2. 연계기를 부드럽게 추가해서 생존력을 따라 올릴 수 있다. 지금 비검 내려치기/회전칼날/암폭 같은 스킬은 선행 스킬을 반드시 해야 제대로 된 위력이 나오지요. 반면 무사는 일도양단의 선행인 급소/턱뿌/회베 등의 위력이 선행후 스킬보다 위력이 높으면서 발동이 빠르지요. 즉, 무사는 후행 스킬들을 못집어 넣어도 선행스킬이 큰위력을 뽑아 내지만 비검은 선행스킬은 위력이 낮아서 연계스킬을 못집어 넣으면 상대적으로 딜로스..그러다 보니 꾸역꾸역 연계스킬 더 때려서 딜 뽑겠다고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턱뿌 같은 파워한 연계스킬을 추가해서 딜도 올리고 덤으로 생존력도 좀 올릴 수 있을 거라 봅니다. 글고 저번에 검투 이후에 정령/법사/비검 패치 해준다고 인터뷰 본거같으니 기대 해봐야죠. 진정들도 넣고...
EXP
309,210
(96%)
/ 310,001
꿀꿀님 감사합니다+_+
|
로한랑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