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하는건지 도통 이해가 안가네요.
꼭 그 얘기들보면
무사 2회회피를 걸고넘어지는데 무사는 일도캔이라는 패널티가 잇는편이고..
검투는 원래 그러해왓던애니깐 선후관계가 안맞을듯

맷집패널티보단 다른걸 손 대는게 맞는거 같네요.

굳이 손대야 한다면 맷집패널티유지하고
회피쿨을 줄이던가 반격쿨을줄이던가  이게 컨셉에 부합하는거죠..

갠적으론
1.스킬쿨감
-현자타임..ㅂㄷㅂㄷ
이 말 하면 욕먹을지도 모르겟나 싶은데 쓰는무기거 신속이기도 하다보니 역포-암폭 시전문장 웬만해선 안찍고 합니다.

2.암흑채찍 시전...끊기는 버그수정
(+위치교환뚫)

3.내려1타..(너무 큰걸 바라나.. 지금의 2타 타이밍에)


4.녹테소모량
- 타클래스 1,2타 통합해줄때 없던녹테 쓸데없는거로 추가해줌^^ ㅅㅂ..


p.s 문포 좀더 여유주면 정말정말 좋을듯..
이건 과한욕심이겟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