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12-20 00:55
조회: 729
추천: 3
비게에 자꾸 맷집 패널티 얘기가 나오는데왜 하는건지 도통 이해가 안가네요.
꼭 그 얘기들보면 무사 2회회피를 걸고넘어지는데 무사는 일도캔이라는 패널티가 잇는편이고.. 검투는 원래 그러해왓던애니깐 선후관계가 안맞을듯 맷집패널티보단 다른걸 손 대는게 맞는거 같네요. 굳이 손대야 한다면 맷집패널티유지하고 회피쿨을 줄이던가 반격쿨을줄이던가 이게 컨셉에 부합하는거죠.. 갠적으론 1.스킬쿨감 -현자타임..ㅂㄷㅂㄷ 이 말 하면 욕먹을지도 모르겟나 싶은데 쓰는무기거 신속이기도 하다보니 역포-암폭 시전문장 웬만해선 안찍고 합니다. 2.암흑채찍 시전...끊기는 버그수정 (+위치교환뚫) 3.내려1타..(너무 큰걸 바라나.. 지금의 2타 타이밍에) 4.녹테소모량 - 타클래스 1,2타 통합해줄때 없던녹테 쓸데없는거로 추가해줌^^ ㅅㅂ.. p.s 문포 좀더 여유주면 정말정말 좋을듯.. 이건 과한욕심이겟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