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12-20 16:52
조회: 795
추천: 6
제가 비검사에 대해 아쉬워서 수정을 바라는점.비검의 컨셉을 보자면 연계식 딜링과 높은 생존률.
하지만 지나친 연계식 스킬들로 인해 이어지는 딜로스, 그리고 다른 직업군에게 같은 스킬들이 생겨나 높은 생존률은
평범 수준으로 하락.
우선 패시브 어둠의 장막. 원킬에 안죽게 해주지만 다단히트로는 죽게 되는 스킬입니다. 발동시 HP를 15퍼까지 회복하며 7초동안 물약, 힐 불가능. 7초 이후부터는 HP를 30퍼를 더 회복하며 7초의 제약이 사라집니다. 그런데 이와 비슷한 스킬이 중갑을 입는 마공사에게도 있는데요. MP를 1000소모합니다만 발동시 6초 방어막에 물약, 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방어막이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지만 비검 또한 HP회복이 불가능한 제약이라도 없애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비검회전칼날 강화. 이 스킬은 괜찮은 스킬입니다. 회전칼날 타격시마다 HP를 1.5퍼 회복하니까요. 그런데 필사의 일격을 사용하지 못한다는 제약때문에 이왕이면 액티브로 바꿔서 활성화 비활성화로 수정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기본스킬인 비검연타. 물론 다른 스킬 쿨타임들이 전체적으로 줄어서 현자타임이 없어진다면 이 스킬을 사용할 일이 거의 없겠지만 시전속도를 빠르게 해줘서 3타까지 빠르게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2타부터 다른 스킬 연계 가능으로 바꿔주는 것도 방법이겠지요.
비검 내려치기. 2타부터 3타까지의 간격시간이 너무 깁니다. 총 2타로 변경해주거나 3타까지 들어가는 시간이 짧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최후의 일격. 딱히 큰 문제는 없습니다만 2타 폭발이 조금 더 빠르게 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비검 가르기. 연계 안해도 2배 데미지로 입히게 해줘도 될것 같습니다. 사실상 이거때문에 평타 쓰는 경우가 많은데 평타 쓰고싶지가 않네요.
비검 휘두르기. 녹테늄 1개로 통합.
비검 강타. 녹테늄 삭제. 안되면 시전속도증가로 수정됐으면 좋겠습니다.
비검 올려치기. 녹테늄 왜 넣었는지 화가 난다. 안없앨거라면 시전속도증가로.
암흑폭발. 녹테늄 1개로 통합. 시전중 받는 데미지 50퍼 감소 추가.
암흑채찍. 시전속도 빠르게 수정
위치교환. 파광뚫과 같은 버그 수정.
어둠숨기. 제대로 숨을 수 있게 변경.
반격. 반격 안되는것들 반격 되게 수정.
스킬의 전체적 쿨타임 줄이기.
문장 포인트 조금만 여유있게 해주기.
마지막으로 맷집에 관해서는 맷집 패널티 삭제 혹은 순간도약과 반격의 쿨타임 감소로 할 수 있는데..
맷집 패널티 삭제가 편할 것같긴 하지만 비검만의 특색을 살리기 위해 생존력쪽으로 키워준다면
순간도약과 반격의 쿨타임 감소인데 이 경우엔 반격 안되는것들이 제대로 될 수 있게 수정해주는게 중요한 것같네요.
하지만 이의 경우에 PVP에서 사셈님의 말을 들어보면 피전풀 15강으로 후방 지옥불 원킬당한다는 내용을 들었을때
저는 개인적으로 맷집 패널티 삭제쪽으로 손을 들어보고싶습니다.
우선 제가 생각했을때 아쉽고 수정되었으면 하는 부분을 적어봤습니다.
EXP
233,296
(93%)
/ 235,001
비검사 : 탈 검투사 : 신속
|
1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