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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1-11 14:10
조회: 8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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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검이 그어떤 캐릭보다 손많이 타는 이유.1.지나치게 강제적으로 정해진 연계순서로 인한 딜로스. 그러다보니 한번 꼬이면 정말 이해도 높은 사람들이 아니면 딜로스가 엄청나게 심함.
2.지나치게 느린 스킬들로 인해 생기는 딜로스. 최일&암폭2타/내려3타/은근히 꽤 느린 휘두르기
3.전진기의 부재. 후방잡으라고 만든 캐릭인데 정작 후방잡기가 힘듬. 후방잡으려고 또는 빠르게 붙거나 이동이 필요한 시기에(다굴이나 누굴 구하러 간다던지등등) 비검의 생존을 담당하는 회피기를 이동기로 써야하는 암울한 문제.
4.스킬간의 리치로 인해 생기는 거리조절의 문제. 잘 모르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연계클래스인데 공격스킬간에 리치의 차이가 발생하는건 알게 모르게 치명적인 문제임.비검 이해력이 떨어지는 사람들에게 특히 문제돼는 점이 바로 이거. 비검 알다시피 어설픈 중거리죠.말이 중거리지 결국은 근거리임. 중거리래봐야 어차피 보스놈들 범위근거리공격에 대부분이 들어가는 거리니까 말이지요.. 정말 쓸대업는걸로 계속 신경쓰게 만드는 부분이죠.거리조절을 계속 해야하는 이 부분이 비검의 난이도를 극한으로 올려줌.단순히 스킬을 제대로 넣냐안넣냐의 문제도 문제지만 최일같은건 너무 붙어서 치면 후방딜인데도 불구하고 후방딜이 아니라 전방판정나는것도 이거에 포함돼고.. 비검의 난이도를 낮추려면 공격스킬간에 리치는 통일시키는게 맞다고 봐요. 이게 말만 중거리..사실상 근거리캐릭인데 리치까지 이 모양이니 쓸대없이 머리굴려야 하는 부분이 너무 많음. 리치로 인해서 고민하는 캐릭은 사실상 비검이 유일함.
5.타 클래스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쿨타임이 길어서 평타치는 일이 많다. 무사도 평타를 많이 치긴 하지만 실제로 따져보면 무사는 쿨이 길어서 그런게 아니라 비검은 비교할 가치도 업을 정도로 빠른 속도로 콤보를 넣기 때문에 생기는 일이죠. 순식간에 퍼붓는 융탄폭격의 느낌이랄까..그런 후에 평타로 빠르게 엠수급하는게 원래부터 무사의 컨셉이었죠. 하지만 비검은 그냥 순수하게 쿨이 모자른거...스킬 시전속도도 개 느린데 쿨타임이 안돌아오는 일이 많으니 그냥 문제죠..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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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쭈구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