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둘 : 뎀 약함. 대신 딜싸 비중이 높아서 문장 찍고 하는 것. 내려치기 가르기 버프 스킬이라 한다

가르기 : 뎀 적절하지만 2타를 다 넣기에는 좀 무리수
차라리 1타로 합쳐줘도 되지 않을까 생각함. 내려치기 버프 스킬

내려치기 : 주요 딜링기 암폭, 회칼, 내려 중 하나. 다 좋지만 2타와 3타 간의 타임렉으로 2타까지만 쓰기도 하는 기술. 비검은 스킬이 하도 없기 때문에 쿨 다돌게 하지 않기 위해서 3타까지 울며 겨자먹기로 넣어야 한다.

최후의 일격 : 2타가 너무 느리다.

비검 강타 : 강타에 다운 시 뎀 2배가 있지만 선딜 때문에 암폭으로 눕혀도 먹이기 약간 그런... 스킬. 데미지 보단 전진하면서 스턴 시키는 용인 듯 하다.

올려치기 : 회칼 강화용+ 거리 벌리기용. 딜링기는 아니지만 그냥 그런저런 괜찮은 기능이다(후방잡기용으로도 사용)

회전 칼날 : 주요 딜링기 암폭, 회칼, 내려 중 하나인 회칼. 내려치기와는 달리 큰 단점은 없다. 굳이 뽑자면 스킬 거리가 타 스킬과 달라 근접할 시 데미지가 안들감. 피흡 옵션도 붙어 있음

역포획 : 주요 딜링기는 아니지만 중요도는 주요 딜링기 못지 않은 스킬. 연계기 암폭 써서 뎀 20% 증가 시키거나 다음 스킬 시전시간을 절반으로 단축시켜 채찍을 그나마 쓸만한 스킬로 만들어 주거나, 올려치기로 거리 벌린 걸 다시 거리 메우기용으로 사용한다던지 좋은 유틸기 중 하나.

암흑 폭발 : 주요 딜링기 암폭, 회칼, 내려 중 하나인 암폭. 데미지 자체도 강하고 2타째 끌어오며 다운도 시킨다. 단점은 긴 시전시간으로 역포랑 연계해야 시전시간이 쓸만하다라는 점.

암흑 채찍 : 마나 채우기용 스킬. 4타까지 다 넣으면 강하지만 긴 스킬 시전시간으로 DPS를 낮춘다. 스킬 쿨이 전부 돌고 있을 때 사용된다.

어둠 강림 : 폭딜 구간 스킬. 문장 찍고 20초 동안 말뚝딜하면 뭔가 만족스러운 기분.

어둠 숨기 : 죽척, 암석화 등 타 클래스 어글 초기화 스킬과 비교할 시 성능은...ㅠㅠ

위치 교환 : 마나가 너무 많이 듬. 딜도 안나옴. 스킬 삑도 자주 남. 스턴을 시킨다는데 인던에서 딜 넣을 때 전부 쿨 다 돌아도 이거 쓸 생각은 없음. 사실 스킬 존재감이 희박하게 느껴짐.

반격 : 좋음. 다만 뭔가 선딜이 있는지 스킬을 사용해도 맞고 나가서 삑 나는 경우도 있음.

순간 도약 : 이동기+회피기로 쓰이는 주요 유틸기.

평타 : 딜링 스킬 모두 쿨이 돌면 쓸 수 밖에 없음. 제발 안쓰고 싶지만 볼 수밖에 없는 애증의 기술.



제가 느낀점만 써봤습니다...
이래 보니까 더 불쌍하군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