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검 스킬들간의 거리문제가 있어서 일정하게 조절해야 한다고 제가 예전에 건의했던 내용이 있었죠..

근데 그 부분은 대부분 사람들이 크게 못느껴서 에잉 모르겠다..하고 말았는데 

이제는  진짜로 최우선적으로 패치할 목록에 포함해야 할거같네요.

타격위치에 따라서 후방판정이라니 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1st님글에 엘린님이 법사가 더 타격이 크다는데 잘못 아신거예요.

이건 비검이 그 어떤 클래스보다 타격이 커요..정말 최악중의 최악인 상황이라는 말씀..

왜 그러냐하면 비검의 공격방식은 여타 원딜들의 캐릭에서부터 바깥으로 뻗어나가는 형식이라든지

아니면 처음부터 15~20미터정도에 정해진 위치에다 광범위하게 넣는 방식인데 말이죠.

단순히 이거만 보면 비검하고 차이가 없어보일수가 있죠..

하지만 비검은 스킬을 쓸때 위치가 변경이 되요 크악..!

법사나 궁수나 마공사는 그런게 없어요..궁수는 차징하면 뒤로 좀 물러나지긴 하지만

어차피 뒤쪽 즉 한쪽으로만 움직이는거라서 조절로 인한 문제가 없어요..더구나 차징중에 이동까지 가능하구요.

반면 비검사를 말하자면 말이죠..으..ㅠㅜ생각만으로도 처참하구나..

비검의 방식은 다들 알다시피 연계로 시작해서 연계로 끝나는 클래스예요.

그런데 스킬들이 이동형태가 많아요.

내려치기/최후일격/올려치기..문제돼는게 요것들이죠.

간단히 말해서 어둠강림때 내려/최후/올려/회칼쓸때 정확히 한 지점만 타격하는게 가능하던가여 비검으로..???

전 비검으로 절대 불가능함..장담하건데 그 누가 해도 마찬가지라고 봐요..

그런데 후방판정방법이 바껴버렸으니 이건 비검에게 사형선고나 마찬가지임..

가뜩이나 기본적으로도 스킬간에 이동과 공격의 사거리가 뒤죽박죽이라 정확한 타격조절이 불가능한 비검인데

이리됐으니 방법이 없음...이젠 패치목록에 최우선적으로 거리조절이 필수라고 봐요.

최후일격터지는 지점을 훨씬 앞에 당기거나 회칼의 거리를 대폭 줄이던가 하는 방식이 필수라고 보네요.

 

이건 사냥에서뿐만이 아니라 피빕에서도 정말 치명적인 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