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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2-07 15:58
조회: 561
추천: 3
내가 바라는 최종 개선안.1.어둠강림. 재사용시간 1분/쿨감30%~40%정도로 대폭 하향/지속시간 기존 15~20초에서 10~15초로 하향.
2.전체적인 모든 공격스킬들 10%쿨감소.
3.전체적으로 모든 데미지 10~20%증가.
4.주스킬의 거리조절 문제 해결. 회전칼날 최대사거리에서만 제대로 타격횟수가 박히는거 말고 첫시전부터 최대사거리까지 날라가는 중에 첫 타격지점에서 멈춰서 7타격 모두 박히도록 변경. ------------------------------------------------------------------------------------------- 이건 거리조절관련은 아니지만 따로 추가할 것. 기본 피흡성능을 삭제하고 문장으로 변경. 타클래스는 손가락 좋으면 필사셋으로 눈튀어나오는 극딜이 가능한데 비검은 강제봉인이라 손해막심. 이러면 피흡과 필사셋의 공존이 가능해서 필사셋 않하는 유저들은 전혀 변동이 업고 컨 좋은 사람들은 필사셋의 위험을 감수하는 대신 극딜이 가능해짐. ------------------------------------------------------------------------------------------- 최후의 일격. 전진키상태가 아닌 제자리에서 최후일격을 쓸 경우 최후일격이 비검 바로 앞에서 터지도록 변경. 피가 줄어들수록 딜이 더 올라가는 방식이 아니라 그냥 고정으로 딜상향. 2타를 1타로 통합..그게 안되면 2타의 발동을 바로 터지도록 변경.
5.극히 제한적인 콤보설정을 여러가지 추가적용과 기본적인 시전속도나 선후딜개선. 내려치기/최후일격/암흑폭발의 기본시전이나 콤보의 속도를 대폭상향 또는 콤보의 종류를 더 다양하게 변경. 시전시간이나 선후딜이 문제라면 아예 콤보종류의 자체를 왕창 추가해서 뭘 해도 시전이나 선후딜 문제가 업도록 바꾸는 것도 한 방법이겠죠..
6.역포획 기본시전속도를 정말 빠르게 바꿔주던가 그게 안되면 타격범위를 기존의 코딱지만큼에서 2~3배정도로 변경. 포획으로 타격해서 붙자마자 땅에 착지하도록 타격시와 착지사이의 중간딜 삭제. (암폭쓰라고 문장집어넣었음서 쓰지도 못하는 병신같은 딜레이 해결) 암흑폭발증뎀문장말고 5초간 10%추뎀증가로 변경..역포획쿨이 암폭의 절반이라 암폭문장은 비효율..
7.암흑폭발 1타와 2타 사이의 딜을 아예 업다시피 할 정도로 단축. 치확2배문장 추가 또는 치명확률3배문장 추가/뎀증문장 추가. 스킬의 포스와 사운드는 끝판왕 마신급인데 현실은 내려치기보다 못한 나 이런 사람이야!!(분위기잡는 용도 스킬)
8.순수한 기동성스킬 추가. 전진도약같은 것좀 하나 줘라...순간도약을 이동기로 써먹으려니 죽을 맛이다.
9.어둠숨기를 어글초기화따윈 개나 줘버리고 재사용시간 10~15초정도로 변경. 은신기능은 남겨두되 기존의 8초가 아닌 2초정도로 대폭 하향..문장 찍으면 최대 4초정도로 가능하도록 변경. 그리고 어둠숨기 시전할때 팔딱 뛰다가 땅에 착지때까지는 무적회피인데 그건 당연히 남겨야 됨. 즉 주 용도를 회피기로 변경함과 더불어 2~4초정도의 은신기능은 피빕에서 쪼금이라도 붙는 용도로 쓰기 위함. 4초래봐야 전투상태에서 고작 4~5미터정도 움직이는게 전부라 전혀 문제될게 없음.
9.각종 문장의 추가나 변경등과 같은 이유로 문포의 적절한 분배와 감소가 병행되야 함.
10.맷집패널티는 지금 그대로 유지. 비검은 클래스설명에도 있듯이 양날의 검이 되야지 않겠어요..?ㅋ 종이몸빵의 불리함을 갖고 대신에 그에 상응하는 딜과 기동력과 은신같은 특수함을 얻는게 비검의 진짜 가치를 얻는거라고 생각되는군요.
위 내용들에서 수치적인 것들은 꼭 똑같이 해달란건 아니고 대략적으로만 그런 방식으로 해달란 거니 오해는 금물. 어차피 세세한 조절은 블루홀에서 많이 실험해보고 확인해야 할 문제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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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쭈구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