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긴 재사용 시간으로 인한 공격 흐름 끊김, 과도한 문장 포인트 요구,
생존 능력 전반에 대한 애로 사항에 대해 많은 비검사 분들이 의견을
내주셨습니다.
이에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연계와 융통성 있는 문장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도록
개선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비검사의
기본 맷집이 38 에서 50으로 증가됩니다.
• 비검
가르기
- 재사용 시간이 6초에서 5초로
변경됩니다.
- 기본 스킬 공격력이 100%
증가됩니다.
- 연계 사용 시 스킬 공격력 100% 증가
효과가 10% 증가로 변경됩니다.
• 비검
내려치기
- 재사용 시간이 9초에서 6초로
변경됩니다.
- 집중의 문장 소모 포인트가 5 → 4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 비검
연타
- 스킬 공격력이 25%
증가됩니다.
• 비검
최후의 일격
- 투지의 문장 소모 포인트가 5 → 4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 필살의 문장 소모 포인트가 6 → 4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 비검
휘두르기
투지의 문장 소모 포인트가 5 →
4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 연계 투지의 문장 [비검 가르기] 소모
포인트가 4 → 3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 연계 투지의 문장 [비검 내려치기] 소모
포인트가 4 → 3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 연계 투지의 문장 [비검 내려치기](고급)
소모 포인트가 3 → 2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 재사용 시간이 12초에서 10초로
변경됩니다.
• 암흑
채찍
- 타수 별 스킬 위력이 각각 10, 20,
30, 40% 증가됩니다.
• 암흑
폭발
- 집중의 문장 소모 포인트가 4 → 3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 신속의 문장 소모 포인트가 4
→ 2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 신속의 문장 시전 속도 17%
상승 효과가 25%로 변경됩니다.
- 정신의 문장(고급) 소모
포인트가 3 → 2, MP 감소량이 105 → 150으로 변경됩니다.
- 스킬 공격력이 20%
증가됩니다.
• 어둠
강림
- 시간의 문장 소모 포인트가 5
→ 3 포인트로 변경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