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두르기

-휘두르기를 쿨5초로 변경.

- 연계로 최후의 일격을 시전시 시전시간의 딜레이가 감소.(콤보의 추가)

-문장

1. 연계:가르기 사용시 치명타 유발 2배

2. 연계:최후의 일격 시전속도 100%증가.(가르나 내치에 콤보로 해도 솔직히 너무 느림)

 

반격

-기본쿨 7초로 변경.

-제자리와 전후좌우로 방향선정이 가능하게 변경.

-반격 성공시 반격의 목표물이 사거리를 초과할 경우 반격 메시지만 뜨는거에서

목표물의 거리여부 상관없이 반격을 시전한 자리의 주변10미터가 타격범위로 변경.

(제자리가능해지면 딜하면서 전방으로 넘어가서 다시 돌아오느라 순간도약1회날리고 딜로스생기는 문제까지 사라짐.

방향선정은 pvp시에 고도의 심리전이 가능해져서 이거 하나만 패치해줘도 재미2배는 올라갈듯.)

 

회전칼날

-최소사거리와 최대사거리에서 첫 타격지점으로 멈추어서 7타를 타격하도록 변경.

-기본 피회복기능을 삭제하고 문장에 피회복을 추가.

(비검도 필사셋좀 해보자...목표물이 바짝 붙어있으면 최대사거리에 가서야 제대로 딜이 들어가는 방식때문에

딜로스가 여러군데에서 구멍이 숭숭..pvp에서는 이게 정말 큼.)

 

어둠숨기

-재사용시간이 10초로 변경.

-시전시 무적은 유지되며 은신은 2초로 변경.

(무사/검투/법사는 비검 지금 시점에서도 까마득히 초월했고 법사는 이번패치로 전 클래스 최강생존력(인던)

 

광전은 돌진기2개 순간적으로 튈수있는 혼신의 일격1개 늑골 회피1개로 사실상 비검에게 꿀릴게 없고

 

마공사는 구르기초기화가 40%라 미친듯이 회피질가능함과 더불어 로켓도약이 모든 클래스중 최고의 이동거리+원딜중갑.

 

비검보다 생존력이 부족하다고 할만한 클래스는 궁수가 유일.하지만 궁수는 원딜이라 랜타가끔 오는거만

 

물러서기로 피하면 끝..하나만으로도 비검에게 실질적으론 밀릴게 없음.(인던)

 

 

최후의 일격/암흑폭발/내려치기

- 최일과 암폭 재사용 시간 15초로 변경.

-최후의 일격은 1타로 통합.

-내려치기 2타로 통합.(끌어오는 3타공격 삭제)

-암흑폭발 1~2타격 시전시간 100%증가.

(내려치기3타 징글맞다..암폭2타도 인던서는 그나마 낫지만 피빕에서 역포획에 문장까지

누가 봐도 암폭쓰라고 만든 주제에 정작 2타를 쓰지도 못하니 어쩌란건지..)

 

어둠의 장막

-발동시 다운과 피회복 불가 삭제.

 

위치교환

-중형몹같이 위치교환 적용불가 대상에게는 두번째 누를시에 뒤잡기로 발동.

즉 인던-뒤잡기//pvp-위치교환 두종류로 나누기.

 

암흑채찍

-4회에서 2회로 데미지와 엠회복이 통합.

 

전진도약 신스킬 추가.

 

패치가 몇시간 전이니 해줄리가 만무하지만..맷집 올려주는 병신같은 패치는 제발 하지말자...ㅠㅜ

양날의 검이라며..!!!맷집 코딱지만큼 올려주고 딜도 코딱지만큼 올려주는게  양날의 칼이냐..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