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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3-19 19:27
조회: 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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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개선도 부실하네요..에휴- 최후의 일격 스킬의 마법진의 위력이 감소된 대신 첫 번째 타격의 위력이 대폭 증가됩니다. - 비검 내려치기 스킬의 세 번째 타격이 삭제된 대신 두 번째 타격의 위력이 대폭 증가됩니다. - 어둠의 장막 발동 시에도 회복 효과를 받을 수 있도록 수정됩니다. - 어둠의 장막 효과 시간이 종료될 때 회복되는 체력이 30% 에서 15% 로 감소됩니다.
주력 스킬 들의 재사용 시간 감소가 체감될만한 공격력 상승을 이끌어 내지 못했다고 판단하여, 내려치기 2, 3타를 통합하여 위력이 대폭 증가하였으며, 최후의 일격 마법진의 위력이 감소한 대신 첫 번째 타격의 위력이 대폭 상향되었습니다.
제가 봤을때 만약 내려와 최일이 기존보다 1.5배정도로 쌔진다고 가정하면 전체딜은 10%정도 상승하고 장막은 인던에선 숙련이면 어차피 거의 무쓸모지만 초보를 가정해서 한 5%정도 생존율 좋아질테고 전장쪽은 10%정도는 오히려 더 하향되겠네요. 전장쪽이 하향인 이유는 포화는 패치돼서 그나마 4힐이지만 그 힐러들이 내 옆에 있을 일이 많지 않고 대혼전은 1힐로도 매칭돼는데라-_-;;;;;20명에 1명...힐 받을 기회가 있을거같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령 운좋게 힐러도 많이 있고 내옆에도 힐러가 있어도 지금 대혼전 힐량이 그야말로 코딱지수준이라.. 15%회복이면 힐 한번 받는 양인데 그걸 줄이다니 미친것들..전장 한두판만 뛰어도 바로 문제를 알수가 있는데 진짜 겜도 안해보고 발가락으로 패치하는거같음.
결론 -인던 ->5~10%정도의 딜상승과 5%정도의 생존율증가. -전장 ->10~20%정도의 딜상승과 10%정도의 생존율 하향.
비검 모든 분야에서 다 문제구만 고작 딜량 쪼끔 손보는게 전부라니.. 진짜 제대로 해주는거까진 이제 바라지도 않는다. 제발 질주기 추가와 반격/최일/암폭/채찍 4개 쿨감좀 대폭 줄여주고 어둠숨기는 30초짜리로만이라도 바꿔달라.
반격이 방향전환 자유스럽고 제자리에서도 반격이 되는걸 꿈꾸는데 하아..
c9라는 겜에서 일루셔니스트란 클래스가 있는데 전후좌우 아무대나로 순간이동 뿅뿅해대는데 참 기가 막히는데..
비검의 이미지엔 진짜 반격 방향선택가능이 최고의 신의 한수인데 음..
반격과 위치교환과 은신만 제대로 개선해주면 꿈에 그릴 캐릭이 만들어지는데 으엉..ㅠㅜ
암살자 컨셉으로 요리조리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하고싶다 으아..!
맷집따윈 개나 줘버리지...ㅠ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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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쭈구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