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 글은 PVE기준입니다.

 

맷집 패널티 - 경갑 캐릭의 각 맷집 궁수 76 / 무사 75 / 검투 78. 비검은 맷집패널티를 완화해서 50.
아직까지 어마어마한 패널티입니다. 무려 3단계 갑주로는 4개. 2단계 갑주로는 5개. 도대체 왜 있는지 모를 패널티죠.

 

어둠의 장막 - 패치 이후 잘 바꿔줬습니다.

 

비검 연타 - 3타부터 연계가 되는것은 너무 깁니다. 2타부터 연계 가능으로 변경(솔직히 스킬 쿨들을 줄이면 되는데..)

 

비검 가르기 - 연계투지의문장[내려치기]의 문장을 5초동안 유지로 변경(내려치기 사용시 소모하는게 아닌 사용해도 5초동안 유지)

 

비검 휘두르기 - 연계투지의문장[내려치기]의 문장을 5초동안 유지로 변경(내려치기 사용시 소모하는게 아닌 사용해도 5초동안 유지), 휘두르기-최후의일격 연계추가, 녹테늄 1타에만 사용하게 변경

 

비검 내려치기 - 초기화문장 40%로 변경, 그리고 데미지 돌려줘라.

 

비검 최후의일격 - 스킬 쿨타임 15초로 변경

 

반격 - 적을 향해 돌진하는 반격뿐만 아니라 제자리에서 반격을 하는 방식 추가(몹의 후방에서 반격을 할 경우 전방으로 이동하는 뻘짓 방지)

 

비검 강타 - 녹테늄 삭제 혹은 공격력 증폭이 아닌 시전속도 증가로 변경

 

비검 올려치기 - 녹테늄 삭제

 

비검 회전 칼날 - 문제 없음

 

비검 회전 칼날 강화 - 패시브에서 엑티브 결계형으로 변경을 해서 비검사도 필사의 일격 크리스탈을 사용할 수 있게 변경

 

암흑 폭발 - 녹테늄 1타에만 사용가능하게 변경, 시전중 받는 피해량 50% 감소.

 

역포획 - 문제 없음

 

순간도약 - 스킬 쿨타임 4초로 변경후 쿨감소 문장 삭제

 

암흑 채찍 - 시전속도 증가

 

위치 교환 - 위치교환이 불가능한 대상(ex:중형 및 정예 몬스터)에게는 후방으로 이동

 

어둠 강림 - 스킬 쿨타임 2분으로 변경, 스킬 사용시 재사용 시간이 줄어드는 스킬들의 쿨타임 초기화

 

어둠 숨기 - 50%의 확률로 영원히 어둠에 숨어서 나오지 않게 변경. 캐릭터 슬롯에서도 어둠속으로 사라짐(캘삭 복구신청 불가능. 모든 비검이 다 사라질 경우 비검사 클레스 삭제)


신규스킬 줄것같지도 않으니 있는거에서 제대로 패치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