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곰히 따져보니까 딜러들간의 딜량의 갭이 이제 꽤 근접한거로 생각되네요.

다만 단순스킬쿨감이나 뎀지가 그렇단거지 각종 문제점은 그대로...

패치내용대로라면 그래도 딜량면에선 살짝 아쉽긴 하지만 이제 팟거부사태는 사라질테니 만족.

딜량은 패치대로면 이제 열받을 정돈 아닌데 문제는 온갖 잡다한 문제는 여전히 개선할 생각이 업나봐요..

 

패치내용에다 정말 정말 정말 진짜로 필수적인거만 적어보자면..

 

1.질주기

대체 언제까지 종이몸빵도 부족해서 근딜인 비검사가 회피기로 이동을 해야 하냐...씨박...

 

아마 한다하는 비검분들은 이 문제땜에 어이업게 죽어본 경험들 다 있을거예요.

 

민폐비검 눈치보여서 쪼금이라도 극딜할려고 피눈물나도록 순간도약으로 빨빨거리다가 정작 반격쿨 돌은 상태에서

 

붙으려고 순간도약 다 썻는데 원킬공격 ..두둥...끄억..거지같어..ㅋㅋ

 

2.회전칼날.

강제 피회복문제..이거 좀 정령 결계형태로 토글스킬로 피회복 끄고 키기 만들어줘라.

 

아 좀 우리도 필사크리 맛좀 보자 뒌장..

 

종이몸빵도 우리가 다 묵묵히 감당할랑께 좀 써보기나 하자..

 

손가락15강인 사람들 입장에선 진짜 개빡치는 일이다.

 

또 하나 회전칼날 첫 타격위치에서 멈춰서 7타격 다 들어가게 해주던가

 

그게 아니라면 타격범위를 지금보다 50%정도로 더 늘려줘라.

 

알다시피 회칼은 단독으로는 쓸수업는 올려치기전용 콤보인데 올려치기를 타격대상에게 가까운 상태에서 하면

 

이동거리가 안맞아서 회칼이 목표물을 지나쳐버리니  사냥 피빕 양쪽 다  너무 손해가 크다.

 

이거 둘중에 하나 정 해주기 힘들면 차선책으로 올려치기의 이동거리를 더 늘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3.어둠숨기

3분짜리 최상위 스킬이 3분에 1초회피기라는건 솔직히 좀 해도 해도 너무하잖아..

 

어글감소는 제대로 돼도 않고 은신도 미리 쓰는게 아니면 pvp에선 아무 짝에도 쓸모없다.

 

단 1클래스도 예외없이 은신한거 무시하고 잡아낼 스킬있다ㅡㅡ

 

각종 락온부터 유도스킬넘치고 그것도 안돼면 온갖 광범위스킬들로 그냥 아무대나 대충 휘갈김 끝..씨펄-_-..

 

10초쿨로 해주세요~라고까진 안할테니까 인간적으로 하다못해 30초짜리로라도 바꿔줘라..

 

 

4.암흑채찍

딜에 관한거까진 바라지도 않으니 엠회복문제만 제대로 고쳐줘..

 

지금도 비검 엠소모 이제 거의 최상에 근접한 상태인데 휘둘과 최일 쿨감 적용되면 눈에 훤하다..

 

4회에서 2회로 딜+엠회복 통합 또는 시전속도를 2배로 변경.

 

거지같은 선딜도 없애주고..지금도 엠소모 극심한데 패치돼바라..비검 엠소모 미츄어버린다...

 

엠소모가 극심한 클래스들은 회복또한 순삭하는 방식인데 비검은 엠순삭인데 회복은 쓰레기...어쩌라고?ㅡㅡ+

 

 

5.반격

최상의 개선은 전/후/좌/우/제자리 자기가 원하는 상태로 쓸수있는게 최상인데

 

개발자들이 정 귀찮고 능력이 안된다면 정말 기초적으로라도 개선해줘라..

 

공격들어온 방향으로 고정이동이 아니라 유저가 바라보는 시점으로 이동하게 바꿔줘.

 

이러면 최소한 pve쪽에서는 다시 후방잡으려고 순간도약 1~2회 날리는 병신같은 일은 없어지고

 

pvp쪽에선 살려고 쓴 스킬이 적진 한복판에 뚝 떨어져서 1초끔살 당하는 욕나올 상황은 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