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쿨감등으로 이제 딜량을 확 올려줘서 다른 클래스에게 이제 꿀리건 없어요.

 

하지만 지금도 타클래스들에 비해서 비정상적으로 심한 엠소모가 패치돼면 어떨지...

 

이미 지금도 쉬지않고 돌리면 엠물약 꽤 먹어야 하는데 패치후엔 뻔할 뻔자..

 

채찍 2회로 통합하거나 시전속도2배로 해주는건 정말 필수고 쿨감도 반으로 줄여야한다고 보네요.

 

 

2.현재 비검보다 생존기가 딸리는 클래스는 딱 하나 궁수밖에 없음.

 

그런데 궁수는 비검과 더불어 대폭딜상향에 이탈공격에 무적까지 해줌.

 

비검은 왜 근딜에 몸빵도 최하인데 질주기하나조차 업는지..

 

 

3.필사셋..왜 비검만 필사셋 못하나요..??

 

종이몸빵에 생존기도 최하급이라 몸사리라고 개발자들이 비검유저 생각해준건가요?..ㅋ

 

너무도 당연히 해줘야 하는걸 가지고 왈가왈부하는거자체가 웃기는 일임.

 

 

4.반격

방향선택+제자리 VS 지금의 공격받는 방향으로 고정이동.

 

둘중에 어떤게 좋아요..??

 

이거 방향선택이나 제자리반격을 해준다고 해서 컨트롤요구도가 미친듯이 올라가서 비검유저들 다 접고

 

그럴 일도 없을뿐더러 그렇다고 타 클래스들이 이거땜에 아 비검 씨팔..미치겠네.!이러는것도 아니죠.

 

 

5. 3분쿨 어둠숨기

 

3분짜리 최고렙 최고스킬인데 1초회피기는 좀 아무리 좋게 봐줘도 너무 한거 아닌가??

 

타클래스와 비교하면 그냥 먼지수준의 스킬..

 

 

지금 비검패치가 충분하다는 분들..

저 위에것들 개선해준다고 해서 비검이 타클래스 사냥이든 피빕이든 다 씹어먹을거같다는 분들 있나요??

 

채직 시전속도2배하고 쿨감해줘도 어차피 엠물약은 꽤 먹어야되고 질주기는 회피기를 이동용으로 써먹다

 

순간도약쿨에 반격쿨일때 원킬공격오면 눈뜨고 뒤져야하는 상황을 개선해주는 중요한 문제예요.

 

회전칼날도 피회복기능 온오프해주는건 필수예요.

 

타클래스들은 크리스탈 하나로 인해서 딜이 어마어마하게 올라가는데 왜 비검은 그걸 손해봐야하나요..?

 

비검유저들은 뭐 죄라도 졌나요..?필사셋이 비검만 가능해서 타클래스가 손해보는 것도 아니고 피빕에서는 아예

 

쓸일도 업고 오로지 사냥에서만 쓰이는건데  못해줄 이유는 단 하나도 업다고 보네요.

 

반격은 누구나 알다시피 생존기 스킬이예요..그런데 왜 생존스킬이 자살스킬로 둔갑하는 일이 수도 없이 생기죠..???

 

인던이든 피빕이든 양쪽다 그래요.인던은 몹뒤에서 딜하다 반격하면 몹 앞으로 이동해버리죠.

 

그러면 그 후엔 순간도약을 1~2번 그냥 날려먹어야 하는데 그게 과연 정당하다고 생각하는가요?

 

피빕에서는 1대1이야 그나마 문제가 적지만 단체전..포화나 대혼전에선 정말 이게 개병신같거든요.

 

분명히 살려고 쓴 스킬인데 어째서 오히려 자살하려고 들이대는 상황으로 바뀌는거죠..??

 

이런건 지극히 당연히 개선해줘야 할 문제점이라고 보는데 아닌가요...

 

이게 무슨 복불복도 아니고 운으로 사냐 죽냐를 뽑는 뽑기라도 되나..에휴

 

 

어둠숨기는 그냥 말이 필요업는 전체 클래스를 뒤져봐도 없을 희대의 쓰레기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