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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8-06 20:27
조회: 1,4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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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검이 적은 이유 몇가지.1.콤보의 융통성없는 강제성.
간단한 예를 들어서 상위 던전일수록 닥후방가능한 던전은 거의 업죠..
보스들이 온갖 지랄발광을 하는데 이러면 비검은 콤보가 정해져있는데다 공속도 느려서 딜로스가 무시무시함.
후방과 전방이 수시로 바뀌는 순간을 캐치하면서 그거에 타이밍을 정확히 맞출 스킬의 시전속도와 선후딜이
어느정도인지등을 완벽히 파악해야만 최소한의 딜로스로 극딜을 할수가 있어요.
문장까지 죄다 연계방식이다보니 울며 겨자먹기로 써야 하기에 스킬이해도가 정말 많이 요구됨.
2.스킬의 이동거리&공격거리가 들쭉날쭉
올려차기와 회전칼날은 콤보인데 올려차기의 강제 후방이동과 회전칼날의 공격지점의 거리가 맞질 않아서
목표물이 작은 상태에선 올려차기를 붙어서 쓰면 회전칼날을 맞출수가 없음.
조금 더 뒤로 이동을 하고서 써야만 맞아서 딜로스가 생겨요..또한 이동거리도 초보가 한번에 익힐만한게 아니고요.
3.후방점유가 매우 힘듬.
분명 공격스킬들의 성향과 공격력 사자의 비약이 적용되는걸로 봐도 사실상 근딜로 봐야 하는데
정작 근딜의 핵심인 후방플레이가 정말 힘든 클래스..궁수빼곤 모든 원딜보다도 못한게 비검..
후방잡는 스킬이 따로 있는 것도 아니고 생존스킬인 순간도약을 써가면서 후방을 잡아야 되요.
이거만으론 모자라기에 올려차기로 후방을 잡는 플레이가 기본적으로 요구되죠.
근데 이게 누가 봐도 난이도가 꽤 높은 방법이라 초중수까진 힘들어요.
복잡한건 아니지만 순발력과 정확성이 극도로 요구되거든요.
보스랑 치고박다가 보스의 반대편을 보면서 올려차기를 해야 하는데 올려차기의 낙하지점을 정확히
파악해야 하고 또한 보스에게 쥐어터지면 안되기에 최대한 빠르게 시전해야해서 순발력까지 필요하거든요.
4.반격 이게 무조건 공격들어온 방향으로 8~9미터쯤 이동하는거라서 인던에서 후방공격하다 쓰게 되면
보스의 전방으로 이동해요..그러면 또 보스의 뒤로 이동하기 위해서 순간도약을 써야하죠.
이러면 순간도약을 날려야하고 또한 뒤로 올 동안 딜로스까지 생기죠.
이러한 것들을 단 한마디로 요약하면 비검은 쓸대없이 불필요한 컨트롤요구가 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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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쭈구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