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흑폭발, 최후의일격은 비검사 완소 스킬이고 쿨이 긴편이니 되도록 후방에서 날려줍니다. 

 

후방이 아니라면 반격으로 후방 점유후

 

 

1. (반격) 역포획 암흑폭발

문장 : 역포획 - 타격 성공시 다음 사용하는 스킬의 시전 속도 50% 상승

        역포획 - 연계 스킬로 암흑폭발 사용 시 스킬 위력 20% 증가

        암흑폭발 - 재사용 시간 20% 감소

 

 

2. 어둠 강림 - 최대한 최후의 일격을 많이 때려 박습니다.

                       최후의 일격 쿨 오는대로 최후의 일격을 써줘야 됩니다.

                       (당연히 쌩으로 쓰는게 아니고 연계로 쓰는겁니다.)

                       쓰잘대기 없는 비검내려치기 이런거 쓰지 말고

                       법사가 신속구간에 지옥불 2번 쓰듯이

                       비검은 어둠강림때 최후의 일격을 많이 때려 박아야 되요.

                       4번에서 많으면 5번까지도 가능할겁니다.

                       쿨타임이 무려 3분짜리 스킬이라 극딜구간에 혹은 네임드마다 한번씩 써줍니다.

 

 

3. (반격) 비검강타 비검가르기 최후의일격

문장 : 최후의일격 - 스킬위력 15% 증가, 치명타 발생 확률 2배 증가

 

※ 비검가르기 : 재사용시간 6초 위력은 837이지만 비검연타, 비검내려치기, 비검 올려치기, 비검회전 칼날, 비검휘두르기, 비검강타에 연계하여 사용할 때 입히는 피해량이 2배 증가한다.

 

비검가르기 쓸만합니다. 비검내려치기 처럼 3타까지 넣으려면 조낸 기다리는거도 아니구

기본 위력은 837이지만 연계로 사용시 피해량 2배니까 비검 내려치기 보다 훨씬 낫죠.

 

비검가르기도 비검사 완소 스킬이라고 생각함.

 

 

4. 평타평타평타 (비검가르기) 평타(비검가르기) 평타(비검가르기)

문장 : 비검연타(=평타) - 15% 확률로 2배 피해 발생,

                                 10% 확률로 10초 동안 공격속도 15% 증가 효과 발생

                                 치명타 발생 확률 2배 증가

 

암흑폭발과 최후의일격이 쿨이면 평타를 치다가 될수 있으면 5타까지 평타를 친다음에 비검가르기를 써주고, 비검연타를 5타까지 치기전에 몹이 이동하거나 맞을거 같으면 3타나 4타 후에 비검가르기를 씁니다.

 

 

5. 올려치기-비검회전칼날-비검가르기-(비검내려치기)-최후의일격

문장 :

올려치기 - 연계 스킬로 비검 회전 칼날 사용 시 치명타 유발 확률 30% 증가 (재사용시간 20% 감소)

비검회전칼날 - 스킬 위력 25% 증가 (재사용시간 20% 감소)

(비검가르기 - 연계 스킬로 비검 내려치기 사용 시 스킬위력 20% 증가)

최후의 일격 - 스킬 위력 15% 증가 , 치명타 발생 확률 2배 증가

 

이건 개인적으로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 딜사이클인데..

일단 올려치기와 비검회전칼날 재사용시간이 15초로 긴편이고

(재사용시간 감소 문장 박으려면 두 스킬 모두에 박으세요 그래야 쿨이 같아집니다)

비검사는 순간도약이 상당히 짧은 거리를 이동하고 질주, 진격찌르기 같은 이동스킬이 없고 내려찍기도 없죠. 그래서 저 같은 경우 올려치기는 광역기 회피용으로 남겨두는 편이에요.

 

또 하나 문제는 올려치기후에 연계로 비검회전칼날까지는 딜이 잘 박히지만

비검가르기 비검내려치기 여기서 스킬사거리가 닿지 않아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는 상황이 자주 발생합니다. 거리조절을 잘해야 되는데 올려치기 쓰고 비검회전칼날 던지고 앞으로가서 비검가르기 비검내려치기 최후의일격? ㅡ.ㅡ;; 이 딜사이클을 사용하는분들도 비검내려치기는 그냥 생략하고 비검가르기에서 최후의일격으로 바로 가는게 나을거 같아요. 비검내려치기는 정말 쓰레기 스킬이라고 생각해서..

평타에 문장 안박는 분들은 아마도 이걸 많이 쓰시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