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역포획-타격기 뒤잡기+1초간 무적/몹에 따라 도착위치가 천차만별이다....완전 붙이던가 좀 떨어지던가 확정을 내줘.!

 

 몹마다 지 멋대로니까 이것도 참 지랄맞다..원킬패턴이 난무하는 게임에서 몹따라 거리가 지멋대로면 어쩔??

 

생존에도 문제지만 공격에서도 거시기한게 있는데 멀리 도착지점이 멀면 올려-회칼이 아슬아슬하게 닿는데

 

그 뒤에 내려치기에서는 아예 1타가 안들어간다..시전 끝까지 내려치기를 해야 2타만 맞는다..거리가 멀어서-_-..

 

 

2.위치교환-현재는 소.중형몹+pvp에만 100%가 아닌 확률적으로 적용되는데(몃프로인지도 모름)

 

               저항없이 100%확률로 변경하고 추가로 중형에게는 교환이 아닌 뒤잡기.

 

               극악한 엠소모는 절반으로 줄여주던가 문장으로라도 50%감소 문포1짜리 내놓기.

 

3.고자 반격 고쳐줘요.

 

모든 공격!!온갖 발사체나 장판공격들..반격안되는게 수십개라 말하기도 입아프네.;;미친.ㅋㅋ

 

반격보다 훨씬 후달린 생존기들도 다 막거나 무적회피가 돼는데 왜 최상위(설명에서는..;)스킬이 고자인거죠.....

 

이따위로 냅둘꺼면 비검유저들 맨날 기도한다고 뻘짓하지 않고 깔끔하게 포기하게 스킬명이라도 고쳐줘라..

 

모 아니면 도니까 차라리 짧고 강렬하게 흑백!!!!아니면 운명의 갈림길!!!요런거 어떤가-_-..천국 아니면 지옥이닷..

 

스킬 설명에다가 강렬하게 시전자의 운을 시험해 볼 수 있다.!!!!!!요렇게 해두면 완벽하겠다.

 

4.유일하게 필사셋팅이 불가능한 저주받은 비거미좀 살려달라..!비검도 스릴좀 느껴보자..개객기들아.!

 

회전칼날- 피회복 on/off  정령 결계처럼 토글 스킬 추가.

 

5.암흑채찍-시전속도 두배로 개선 또는 4회에서 2회로 변경과 더불어 딜과 엠회복 통합/쿨타임 반으로 개선.

  1.2.3.각각 막타 또는 2회로 줄일 경우엔 1회 막타후에  5초안에는 다음 2회 또는 2.3회타격이 가능하도록

 사용가능시간을 개선.(아래 문장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새로운 콤보의 활성화) 

 

 

5.연계좀 더 다양하게 가능하도록 선후딜 줄이거나 삭제.

 

예를 들자면 아래 방식처럼 콤보가 되도록 말이죠.

-암흑폭발->가르기

-암흑폭발->내려치기

-최후일격->비검강타

-휘두르기->비검강타

-휘두르기->암흑폭발

-비검강타->최후일격

-암흑채찍->최후일격

 

6.문장

1.암흑폭발-치명타확률2배증가/타격으로 다운성공시 2초간 기상공격 불가.

 

2.역포획-타격 성공시 2초간 무적

 

3.비검강타-시전시 3초간 공격속도30%증가/시전시 3초간 공격력20%증가

 

4.위치교환-엠소모50%감소/1타 2타 각각 시전시에 3초간 전투속도 100%증가.

 

5.암흑채찍-쿨타임50%감소/1.2.3.4회의 각각 막타시3초간 공격속도20%증가(치명타확률이나 유발2~3배도 있으면 굿) 

 

뭐 대충 요런 식..질주기는 생각해봤는데 비검의 컨셉에 안 어울린다고 생각되네요.

 

비검이 역포획으로 붙어서 매미처럼 달라붙는게 가장 큰 특징인데 거기다 질주를 쓰면..상반된달까..

 

그래서 비검은 질주는 제외하고 대신 기존의 컨셉을 확실하게 비검만의 타입으로 강화하는게 낫다고 생각해요.

 

역포획이나 반격 위치교환을 뒤잡는거로 개선해서 아예 매미 컨셉을 만드는거죠.-_-ㅋㅋㅋㅋㅋㅋ

 

5번과 6번은 다 해달라는게 아니라 대충 이런 방법이 있다는걸 써본거예요.

절대 다 해달란게 아님..다 해주면 비신됨..ㅋㅋㅋ;

적절하게 쿨타임이나 성능조절을 하면 충분히 해결될 문제라고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