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기 공속버프받으면 스킬우겨넣을게 없음.
미치겠음.

스킬추가를 해주던가 스킬쿨을 줄여주던가

남들은 4페 마지막보호막때 전의 받고 미친듯이 딜때리는데

비검은 그거받아도 평타치게됨.
스킬쿨이 너무 부족함. 어강말곤 시너지 Zero 공격속도.

스킬쿨 다돌리고 나면 ㄹㅇ 암것도 할게없음.

맥주빨고 극딜하세요 이러는데 맥주빨면 화면만 어지럽고

평타치게되는게 비검 현실


어둠강림이란 쿨감70퍼 스킬이 오히려 발목을 잡고있는듯함


비검은 현시점 가장문제는 유틸 기동성 대미지 엘린
전부 문제인데 스킬쿨들은 적당히 길지만 그 연계수가 너무 없어서 가장문제
진짜 어둠숨기라는 스킬이 너무 원망스럽다.

각직업별로 게이지 스킬 추가해줘야댐

특히 무비광검 근딜들 다죽어남.

궁수급은 아니더라도 인술급은 되야하는게 아닐까 싶음.

지금 벨런스가 직업별로 한 15퍼 안팍의 벨런스라면
늦게 벨패해도 버틸만한데

1등직업 궁수와  최하위권 비무광검을 비교해보자면

한 40퍼 차이남. 레이드에선 그차이가 더심함.

말이 40퍼지 생존도 이동기도 대미지도 사거리도 좋은캐릭이 대미지가 40퍼 까지 좋다?

이게 무슨 벨런스임. 궁수가 리멕된건 좋은데

그 격차를 어느정도 줄여주는 패치도 수시로 해야  하는게 아닌가?

지금당장 신스킬을 못내놓겠으면 최소 비마무광검
대미지를 30퍼이상은 올려줘야하는거 아닌가?

벨페때 무사비검사마공사 중형몹대미지 10퍼센트?

시파 그거 10퍼센트받고도 40퍼가 차이나는데

더러운 벨런스팀 진짜 비검벨런스담당자 따로있나?
벨런스팀막내들인가?

너희도 벨런스 심각한거 알지 않냐?  일해라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