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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0-09 1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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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검 개편안 1.0v
비검은 반드시 개편이 되어야하는 캐릭임. 현재 캐릭컨셉은 인술에게 넘어갔고 비검사 고유의 스킬셋 구조로 개편되면서 다이나믹하게 전투가 가능
1. 역포획 삭제 신규 - 회피기동 쿨타임 25초 전방 15m 낫을 던집니다. 대상이 없다면 땅에 꽂은다음 그자리로 이동합니다. 만약 대상이 있다면 쿨타임 10초 감소 및 대상으로 이동후 방향키를 눌러 원하는 방향으로 7m 이동합니다. (중형일경우 방향키 앞 누를시 후방 이동)
*현재 이동기 및 무적기가 필수가된 인던에서 메타에 맞게 스킬 조정. 후방 이동이 쉬워짐에 따라 딜로스 감소.
2. 반격 변경 쿨타임 14초 어둠의 힘이 시전자를 감싸 강력한 일격을 준비합니다. 지속 시간동안 무적상태가 되며, 반격 성공시 전진하지 않고 어둠의 힘이 풀리며 다음 공격시 무조건 치명타 발동.(이 공격은 비검 휘두르기, 비검 회전칼날, 비검 최후의 일격, 암 흑폭발 사용시 빠르게 공격이 가능합니다.)
*기존 반격은 완전한 무적기가 아니였고 반격성공시 데미지를 입혀 전진하는 대신에 스킬을 사용을 유도하면서 자연스럽게 전투지속성을 높임
3. 어둠강림 쿨타임 2분 어둠의 힘을 받아 낫을 자유변형후 근거리전투에 돌입합니다. 모든 스킬중 2타 이상은 단타 통합 후 모든 스킬과 스킬 사이 연계가 가능합니다. 사거리 또한 5m 이하로 짧아집니다.
*어둠강림의 쿨타임 감소 및 모든 스킬을 단타로 변경하여 어둠강림시 몹 패턴 꼬일시에도 최대한 데미지 보장.
4. 암흑폭발 데미지 50%상승 치명타 확률 50%상승
*비교적 긴 쿨타임에 치명 또한 매우 낮아서 효율이 가장 낮은 스킬. 데미지와 치명타를 확보하여 쓸만한 스킬로 변경
이렇게 되면 일단 암흑폭발 제외하고 직접적인 데미지 상승은 없으나 후방잡기가 용이해지고 어둠강림구간에서 최대한 많은 스킬을 짧은 시간안에 쏟아붓고 반격을 통한 무조건적인 치명타 발동으로 딜로스를 없애고 전체적인 딜을 상향시킴 비검 컨셉에 맞게 다이나믹한 전투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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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칸더정령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