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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8-14 21:48
조회: 948
추천: 4
비검사의 고질적인 문제1. 스킬쿨이 딱딱 맞아떨어지는 점 휘두 - 가르 - 내려 - 최일 - 올려 - 회칼 - 휘두 - 가르 - 내려 라는 고정 딜사이클에서 벗어날 수가없음 2. 증댐문장 효과를 적용받지 못하면 딜로스가 생긴다는점 예를들어 올려치기는 회피기와 연계증댐효과의 특성을 둘 다 가지고있지만 올-회 딜사이클 순간에 올려치기로 피할 수 있는 몬스터의 특정 패턴이 겹치지 않는이상 딜량 상승을 위해서는 회피및 이동기의 성질은 버릴 수 밖에 없는 연계증댐기의 특성을 강제로 함 역포획도 격상 1넴 시폭같은경우 이동기로 사용할 수 있으나 암폭의 증댐효과를 위해 사용했다면 gg 증댐문장의 영향을 크게 받는 케릭들이 안좋다고 인식되는 경우가 많음 무사 후려치기 로 증댐문장 활성화를 꾸준하게 시켜야하지만 선딜이 굉장히 커서 몬스터 패턴에 겹치면 애매한 경우가 많음 그 선딜레이를 줄이기 위해 돌진기를 빼야하는 점 이동기를 선딜레이 켄슬에 사용하면 생존기 하나의 부재가 죽고 살기를 가르는 상황에서 회피기를 눌렀으나 쿨타임이라 죽는 상황을 겪어본 사람이라면 얼마나 뼈아픈지 누구든 인정할거임 선딜레이에 영향을 받지 않는 인술같은경우 회피와 공격을 동시에 할뿐더러 판정도 매우 좋고 선딜레이가 없다싶이 하고 테라는 몬스터의 주요패턴을 한대만 맞아도 죽기때문에 케릭터 난이도는 지속딜의 난이도와 생존기의 쿨타임 선딜 후딜에 좌지우지 되는게 맞음 비검은 어둠숨기 올려치기 순간도약 반격 의 회피기와 주 딜링기중 내려치기 , 최후의일격 , 회전칼날 , 암흑폭발중 증댐연계가 필요한 스킬인 내려치기와 회전칼날 암흑폭발 3개가 연계기로 증댐문장이 돌아감 주딜링기중 3개가 증댐문장 효과를 받고 있고 거의 유일하게 스킬쿨이 남는 스킬이 별로 없음 - 스킬을 순서대로 돌리다가 패턴에 의해 켄슬이 된 스킬이 있으면 이후 스킬의 선택지 하나라는 이야기 검투같은경우 가르기가 초기화가 되면 증댐문장이 없기 때문에 선딜켄슬용 스킬만 쿨이 있으면 [선딜켄슬스킬 선택지가 4개나 됨 ] 거의 딜로스 없이 스텍을 쌓을 수 있고 무사같은 경우 일도양단 초기화만 되면 후려치기 증댐 문장이 활성화 된 상태라면 급소치기 , 회전배기 , 칼등치기 등 여러 선딜레이 캔슬 스킬이 있음 인술은 뭐 평타만 쳐도 쿨타임이 돌아오니까 말할 것도 없고 비검사는 선딜레이 켄슬 스킬과 증댐문장 효과스킬이 동일하기 때문에 쿨타임이 짧은걸 감안하더라도 딜량상승의 최대효과는 스킬의 선택지를 강요함 하지만 스킬의 쿨타임이 딱딱 맞아 떨어지기 때문에 패턴중 한번 스킬을 켄슬하고 회피기를 사용할 경우 이후 스킬쿨을 기다려야하는 경우가 잦음 비검사의 특징이라고 말하면 할 말은 없지만 쿨타임이 짧은 돌진기 하나정도는 생존용으로 보장해줘야 하지 않은가 싶음 그냥 체감으로 느낀 비검사의 문제점 2넴에서 구역폐쇄 이후 위치교환으로 후방을 이동하면 원폭범위 안으로 들어가서 죽는현상 [ 위치교환으로 이동할 경우 대상의 3m 후방으로 이동] 암흑채찍 사용중에 반격하면 후방에 남아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으나 나는 안되는 현상 반격 이 미친새끼는 터져라는 왜 맞는 판정인지 모르겠고 반격에 성공할 경우 왜 앞으로 가는지 이해가 안되는 구성 내가 원하는 개선방향 위치교환 - 후방이동시 대상의 5m 후방으로 이동 , 이동시 팔벌리는 후딜레이 모션 삭제 반격 - 판정 상향 , 반격성공시 후방으로 이동 , 허공으로 떳다가 내려오는 후딜레이 삭제 내려치기 - 1타와 2타 통합 가르기 - 증댐문장 삭제 / 1타와 2타간격 감소 휘두르기 - 쿨타임 1초 감소 / 가르기 증댐문장 통합 & 지속시간 증가 어둠강림 - 팔벌리는 후딜레이 모션 삭제 이정도면 치명타는 안바랄테니 생존 편의성만 갖춰줘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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