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공에 써보는 기본딜 싸이클


몹을 상대로 써보는 딜사이클.


딜사이클 순서

휘두르기>가르기>내려치기>비검 역회수>최후의 일격>
올려치기>회전칼날>휘두르기>가르기>역포획>비검 역회수>암흑폭발

휘두르기>가르기>내려치기>비검 회수>내려치기>비검 역회수>최후의일격>
휘두르기>올려치기>회전칼날>가르기>내려치기>역포획>비검 역회수>암흑폭발
입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 휘두르기 가르기같은 연계형 스킬은 순서가 변형 될수있고.
지금 테스트 서버 버그로 인해서 비검 역회수가 쿨감이 적용이 안됩니다. 재재 했을경우만 쿨감 적용이 되네요.
비약과 재감옵들 적용시 딜사이클 자체는 더 부드러워 질거고 적용시 딜사이클은

휘두르기>가르기>내려치기>비검 회수>내려치기>비검 역회수>최후의일격 이부분을
휘두르기>가르기>내려치기>비검 역회수>최후의일격>비검 회수 < 이렇게 사용 가능 할것으로 보입니다.

이외 스킬 활용법은

휘두르기>가르기>내려치기>회피>비검 역회수>최후의 일격
>올려치기>회전칼날>휘두르기>가르기>내려치기>회피>역포획>회피>비검 역회수>암흑폭발

이런식으로 비검 역회수와 암흑폭발 최후의 일격은 한셋트 입니다.
딜 사이클 도중 회피해야할 타이밍이 왔을때 만약 비검 역회수를 쓰는 타이밍일땐 
무조건 회피후 비검 역회수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이번 각성 패치의 핵심은 비검 역회수이고 비검 회수는 암흑 폭발을 써주게 하는 스킬일 뿐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론 비검 역회수 대미지와 선딜 부분을 개선 해줘야 하고
비검 회수는 그냥 패시브 형식으로 변경 되었으면 합니다.
내려치기와 최후의 일격 타격시마다 암흑 폭발 4초감소(내려치기 2타 최후의 일격1타 총 12초감소)의 형식으로 
바꾸면 깔끔할듯 합니다.

대미지야 숫자 놀이니 둘째 치고 이런식으로 해주십셔 블루홀님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