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보면 기존 딜싸 휘가내최 올회 휘가내에서 휘가내 역최 올회 휘가내 가 안됨 더이상.
그리고 휘가내내 역최 만해도 휘두르기 쿨타임이 진짜 답없음.
휘두르기를 1회성 스킬로 바꿔서 한사이클 마다 쓸수있게 변경 해줘야 한다고 생각함.

진짜 각성해서 존나 짜증나는게 뭐냐면 진짜 불편함은 증가 딜량은 ??
딱봐도 부자연스러운거 눈에 보임 비검하는 유저라면 다보임
진짜 겨우겨우 억지로 억지로 억지로 쓰는듯한 느낌임.

이거 이대로 나오면 답없음. 대미지나 그런게 문제가 아니라 일단 모션이랑 연계로 쓰라고 내놓은 스킬을 비약도 무기옵도 적용안되는 병.신스킬로 만들어 놨는데 어케 실험하고 연구해라는건지 모르겠음.



진짜 존나 시발 역회수 선모션 +쿨타임 존나 쓰레기


근데 그거보다 더 씨발 스러운건 비검 회수.비검회수는 걍 삭제하는게 정답같을 정도로 모션 쓰레기 대미지 쓰레기 조건 쓰레기 쓰레기임.구라 안치고 무사섬단이 훨씬 좋음.구라같죠?ㄹㅇ임
액티브스킬 이렇게 망쳐놓고 시발 내놓은 패시브

어둠숨기 암살. 이건 뭐 쓸만함.근데 존나 좋다는 아님. 왜냐면 기존에 잇던 그래도 1회성 생존스킬을 버프기로 바꾸면서
생존률을 조금 떨어트림.그냥 쏘쏘한 패시브(다만 pvp도 적용되서 이건 본섭 어케 나올지 모르겟음..)


반격 패시브................피빕하는사람의견은 좋다고 함...근데 인던에서 반격 안상 1~3넴잡으면서 10회도 안씀..아니 5회도 안쓰는사람 잇을거임....



진짜 존나 이걸 각성이라고 처 내놓은 새끼 대가리 터트리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