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비검 역회수 위력증가
(각성스킬이 분노시 170만 정도 뜸)
2.비검 역회수 쿨타임 상향, 선딜 상향
(순간 멈칫 하는게 있음.정말답답.쿨타임은 5초 정도면 됨)
3.비검회수 액티브삭제 패시브로 변경
(내려치기와 최후의 일격 타격시 암흑폭발 쿨타임감소 형태로)
4.강화 최일,암폭 치확 대폭증가
5.속박의낫 지속시간 10초>5초로 변경  스택대미지 증가+스택표시
6.어둠 강림 관련 패시브 추가(어둠강림시 최후의일격 자동강화)
7.휘두르기 1타화.
(기존 콤보에 추가적인 스킬을 써야하는데 그 모션들때문에 2타쓰기전에 쿨이 넘어버림)
8.전설 문장 변경

비검사각성패치 핵심은 역회수 후 강화 스킬인데 내려치기 초기화가 무슨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음.무사처럼 일도양단 집중 같은 패시브가 잇는것도 아님.그리고 7번에 언급한거 처럼 안그래도 모션 많이 잡아먹는 비검 역회수때문에 초기화가 되도 내려치기를 많이 쓰기힘듬

이 전설문장으로 이번 비검사 각성담당자가 얼마나 이클래스의 이해도가 부족한지 자기들이 개발하는 방향이 뭔지도 모르는게 느껴졌음.

패시브들과 관련된 전설 문장을 주던가 또는 각성의 주인 최후의 일격과 암흑폭발에 관련된 문장을 줬어야됨.

아니면 또다른 주력기들에 관한 문장을 주던가 해야햇다고봄
어강관련 문장이나  차라리 최일 치확2.5배 문장 이라도 줘야했음
차라리 회칼문장을 주던가;; 진짜 생각없는 초기화 문장이라고 봄.


이어서 추가된 패시브들.

어둠숨기 암살
4초 버프.활용방법에 따라 다르지만 아주 쏘쏘한 패시브
앞으로 변경될 무사의 집중 같은거나 소용돌이 태풍이나..
존나 좋은 패시브는 아님. 평범하게 좋음...
하지만 그4초가 너무 짧음 이유 비검은 연계형 캐릭임.
선모션들 하고나면 4초..금방 어강때도 4초면 회칼 최일1콤
물론 치확과 위력은 개오벨 이쪽부분을 조금 너프하고 진짜 버프답게 바꾸는것도 ㄱㅊ다고봄.

반격.
이건 걍 어처구니 없는 패시브 이건 걍 공짜로 줘도 될만한수준의 스킬인데... 패시브낭비의 최고봉인듯.이딴걸 패시브 만들 대가리를 가지고 있으니 각성이 이따구인거..
패시브삭제하고 반격을 그냥 2회짜리로 바꿔라.


필살기 속박의낫

마음에 듬 컨셉도 ㄱㅊ고 이팩트도 멋있음.
4~5천만  뜬다는데 그게 좋은지는 잘모르겠음.
문제는 속박의 낫 처음 시전모션이 존재하는데
비검사가 지그재그로 날아다니면서 사슬을 묶는 모션임.
그부분이 약 2초?가량 되는거같은데 그거 모션 조금만 더빠르고
설치끝나고 좀 더 편하게 후방 잡을수잇게 해줬으면
+ 피니쉬딜이 무조건 후방 판정이었으면함
왜냐면은 몹이 이동이 많은 애들은 장판밖으로 나가면 딜이 안들어감
그리고 터지는 순간 머리 돌리면 전반판정이라..
너무 까다로운 스킬 아닌가싶음
발동시간 10초인데 그10초동안 몹이 다른대가거나 머리돌리면 걍
없는스킬이라고 보면됨.(물론 위에 건의 한거처럼 5초로 바꿔야함)






진짜 문제점 존나 많다 비검사..다른 2차각성은 모르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