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검 휘두르기
- 재사용대기시간 3초로 감소




비검 역회수
- 재사용 대기시간 5초로 감소 
- 스킬위력 2400 -> 5000으로 증가 [ 가르기 위력과 통합 ]
- 연계모션 속도증가 [ 역회수 - 최후의 일격을 빠르게 입력시 모션이 안나가고 강화 최후의일격만 시전되는 현상 픽스 ]
- 내려치기 / 최후의 일격 타격 위치로 이동하는 효과 삭제
- 비검 휘두르기 / 비검 내려치기 / 최후의 일격 / 올려치기 이후 5초동안 사용 가능하게 변경
- 비검 강타와 동일하게 짧은 전방 돌진 + 경직 추가 




비검 회수
- 비검 휘두르기 / 비검 내려치기 / 최후의 일격 / 올려치기 의 사용 위치로 이동하는 스킬로 변경
-> 사용후 5초동안 후방판정 추가 


비검 올려치기
-> 재사용 대기시간 5초로 감소
-> [ 연계스킬 ]로 회전칼날 사용시 위력증가 -> [ 시전후 6초 동안 ] 회전칼날 스킬위력 증가 로 변경 



최후의 일격 
-> 치명타 확률 문장 3배로 증가
-> 위력 증가 문장 상향


암흑폭발 
-> 치명타 확률 문장 3배로 증가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로 감소
-> 스킬위력 20%증가 [ 역포획의 암흑폭발 위력증가 문장 패시브화 ]


역포획
-> 암흑폭발 위력증가 문장 삭제
-> 허공에 시전시 시전방향으로 18m 이동



어둠강림
-> 공격속도 증가량 4 -> 6% 로 증가 
-> 공격속도 스텍에 치명타확률 6% 보정 추가 [ 총 30% ]



속박의 낫

-> 역포획과 같은 사거리로 증가

-> 시전중 케릭터 이동불가 삭제 [ 속박 이팩트 출력중 케릭터를 조종할 수 있도록 수정 ]
    or 
    시전중 케릭터 무적 + 대상에게 스턴효과와 함께 대상 후방으로 이동 [ 뒤잡기 판정 ]
 
-> 공격당 위력증가 삭제 / 위력 고정

-> 재사용 대기시간 90초로 감소 

-> 이팩트 감소 [ 사슬때문에 분노상태의 몬스터의 패턴이 안보이는 현상 빈번 ]



위치교환
-> 투사체 속도 증가
-> 대상의 후방으로 이동시 짧은 무적 추가 



비검강타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로 감소





원하는 플레이 방식


고정딜사
휘두르기 - 내려치기 - 역회수 - 최후의일격 - 올려치기 - 회전칼날 - 휘두르기 - 내려치기 - 역회수 - 암흑폭발



원폭이 나올경우
내려치기나 최후의일격 위치로 비검회수 로 순간도약을 사용하지 않고 접근 

근폭이 나올경우
올려치기를 사용하여 순간도약을 사용하지 않고 거리 벌리기

[ 올려치기와 비검회수는 완벽한 이동기 화 ]



몬스터 분노시

속박의 낫 + 어둠강림 [ 어둠강림 모션캔슬 ]
* 후방으로 이동후 
휘두르기 - 내려치기 - [ 역회수 - 최후의일격 ] * 반복 

첫 용버프타이밍에 어둠숨기 암살 패시브 효과까지 확실하게 챙겨갈 수 있는 대미지 증폭기로 자리매김



저와 다른 생각을 가지고 계신분도 많겠지만 


제가 생각했던 비검사의 재미는 
올려치기 회전칼날을 이용해 패턴을 회피하며 대미지를 넣을 때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어둠숨기라는 스킬은 여전히 무적효과가 남아있으나 
암살패시브가 추가되서 대미지 증폭기로 사용하는게 1%유저분들에게 딜량상승에는 훨씬 이득이 될태니

무적이 포함되지 않은 이동기를 추가해서 
위치를 제한하는 패턴을 넘나들수 있고 패턴 상쇄가 필요한 순간에만 순간도약을 사용하여

역포획 , 회수 , 올려치기 를 사용해서  회피하는 재미가 있는 케릭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