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비검사. 일단 생각보다 손이 엄청 바빠졋습니다.
어떠케 보면 재밌어 졌고 어케 보면 어려워 졌어요.

역회수나 회수가 대미지나 모션이 진짜 구린 스킬이지만 이후 전체적인 딜스킬들을 생각하면 스킬사이클에 꼭 들어가야 합니다.

밑에 딜사이클 영상이 있습니다.

영상 보시기전에 저는 아는사람들은 다아는 슈퍼분분충입니다.
창기를 해도 분분이 좋고 무사를 해도 분분 뭘해도 분분입니다.



일단 위 영상의 사이클은 재재비검사만이 그나마 부드럽게 돌아갑니다.
분분으론 가면 있어도 무조건 꼬이게 되네요..

위영상의 스킬 순서는


첫번째 사이클
휘두르기-가르기-내려치기-역회수-최일-휘두르기-올려치기-회전칼날-가르기-내려치기-역회수-암폭

두번째 이후 사이클들
휘두르기-가르기-내려치기-회수-내려치기-역회수-최후의일격-휘두르기-올려치기-회전칼날-가르기-내려치기-역회수-암폭  입니다.

영상을 보고 가질수있는 의문에 대해 미리 답변 써놓겟습니다.

왜 첫번째 사이클엔 회수를 안쓰죠??
-첫번째 사이클엔 암폭이 쿨타임이 있기 때문에 굳이 쓸필요가 없습니다.

회수를 최후의일격 후딜 끈어주기용으로 쓰는게 더 좋지 않나요??
-비검회수는 후딜을 끈어주기용 스킬로 사용 하지 않는 가장 큰이유는
비검 역회수의 쿨타임 1초정도를 벌어주는 용도입니다.
상대적으로 스킬과 스킬사이에 모션이 빠른 암폭 이후 딜싸를 돌릴때 내려치기후 무조건 역회수쿨이 남습니다.
그래서 내려치기-비검회수-내려치기 로 역회수의 쿨을 맞춰주는것 입니다.
이것을 맞춰주지 않고 허공에 쌩 최일을 쓰거나 또는 어버버하다가 역회수 최일을 쓰는것보다 
훨씬 효율적(내려치기를 1회 더 사용가능)이고 쓰다보면 생각보다 모션이 구리다?라는 느낌을 안받기 시작합니다..

해서 위처럼 사용할시 무한딜사이클이 성사 됩니다.


테라는 쉬지 않고 딜하는 재미의 게임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개인적인 의견으론 최후의일격 초기화 특성. 이젠 정말 필요가 없습니다.

상황설명.
휘가내역최휘올회가(초기화)내역회수최일 를 사용할경우..
딜사가 순서가 바낍니다. 물론 손이 적응하면 아무문제 없어요. 최일 쓸때 대신 암폭쓰고 암폭쓸때 대신 최일쓰고
대신 위에 언급된 비검회수나 역회수들이 조금 씩 꼬입니다...그럼 어버버대고 딜로스나기 십상이죠.
각성의 딜사이클의 핵심은
역회수쿨에 맞게 최후의  일격 따로 암폭을 따로 돌려야합니다.
예전처럼 휘가내 올회 휘가내최 역포 암폭 이 되는게 아닙니다. 손해에요 무조건...
강화를 시켜야 하는 스킬들이고 그것들을 강화를 안하겠다면 각성을 한의미가 없어지는거..
혹시 그래도 찍어야겟고 찍엇더니 쿨이 꼬엿다 하시는분들은 
침착하게 역포획 암흑채찍을 써서 쿨을 법시다.완전 꼬여서 엄청난 딜로스보단 덜하니까 괜찮아여.


그러면 초기화가 되도 암폭을 쓰면 되는것 아니냐라는 분이 혹시 잇을까바..
그러니까요 초기화가 되도 암폭을 쓰게 되기때문에 특성을 찍을필요가 없습니다........정말로요...


일단 비검사..연구가 완전히 되진 않았지만 이정도면 쓸만하다 이상입니다.
(근데 무사가 조금더 쌘거같기도함 ㅎ)



추가+다들 불편해하시는 그거
역회수가 회피이후에 강화를 안시켜준다..
이거 불편한거 맞아요.
다만 내려치기후 3초간 활성화 되어있기때문에
내려치기 하고 패턴 보고 회피를 하고 역회수 최일을 쓸지. 아니면 역회수  최일을 쓸지..이게 엄청 어려워졌어요
그리고 역회수가 방향키누르면 이동하는기능이 있는데 이게 이때를 위해서 추가된거같기도...근데 무적판정은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