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회수 & 회수 의 모션길이 감소

역회수의 판정변경으로 딜사이클 변화

강화 최일 암폭 위력 - 10% [ 어강 미사용 기준 1분 누적 손실 위력 각 5 3회 기준 - 10900 위력손실 ]
어둠숨기 암살기준 내려치기 3회 최후의일격 3회 위력 


어둠숨기 너프로 인한 어둠강림 사이클 딜량 하락폭

내려치기 3770 * 1.65 * 2.5 [ 15551]   -> * 2  [12441]        - 3110  
최후의일격 11139 * 1.2 * 2.5 [ 33417 ] -> 1.1 * 2  [ 24505 ]    - 8912


3회씩이니 위력감소치가 3만6천이네요 ㅇㅋ 

속박의 낫이 50스텍기준 48600 위력이 들어갑니다

용버프 적용받은 어숨딜량은 속박의 낫과 비슷한 딜량이 들어갔는데

 대략적인 딜량 감소치를 분노 증댐 탱+힐 맷집감소율 20퍼 기준으로 4천만 조금 넘게 잃었다는 말이에용

잃은체력 비례 증댐으로 강화 최일 효과의 어숨증가치는 더 떨어질태니 

넹 씹너프죵 

제 기준 1473만 까지 떳던 몬스터 체력비례 최후의일격 대미지가
1300만이 안보이게 됬습니다

미터기 떡락했네요 씹창났습니다 


1사이클 
휘두르기 - 가르기 - 내려치기 - 역회수 - 최후의 일격 - 암흑폭발 
- 휘두르기 - 가르기 - 내려치기 [ 초기화끝날 때 까지 ] - 비검회수  - 올려치기 - 회전칼날

어둠강림 사이클
휘두르기 - 가르기 - 내려치기 - 역회수 - 최후의일격 - 암흑폭발 [시작]
휘두르기 - 내려치기 - 역회수 - 최후의일격 * 반복


* 여전히 역회수 회수의 후딜레이 캔슬은 모든스킬을 켄슬하고 사용한다는 휘두르기로도 사용이 불가합니다

재감가면이 없어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최후의일격이 실쿨 비네요 

올려치기 회전칼날을 어거지로 딜사이클을 매꾸기 위해 써야합니다

결과적으로 올려치기 회전칼날을 진짜 안쓰게 되는 사이클이 되었는데 

재 재 사제팟에서 최후의일격 1초 정도 밀리는 것 제외하면 괜찮게 돌아가네요

암흑폭발 사용횟수가 거의 2배가 됬다고 보시면 되는데

계산기 두드려보니 3분대 클팟에서 일반딜사이클 딜량은 위력은 4퍼센트 정도 너프 입니다  
[ 잃은체력 비례 증댐 효과 너프가 뼈아파요 ]

5분대 클팟에서는 전체적인 스킬 횟수가 늘어서 -1.4퍼센트정도 너프입니다

결과적으로 dps 면에서는 분당 손실은 4000만 dps는 60만쯤 떨어진 듯 합니다

체력비례 대미지 계산하면 후반손실은 너무 커지네요 


+ 정팟이면 재감가면 있어도 실쿨이 빕니다 

1. 역회수가 회전칼날 비검강타 이후 연계 가능하도록 변경 
2. 반격 역습의 회피판정 추가  및 사용 활성화 시간 증가
3. 비검 역회수와 비검 회수 의 후딜레이를 일반스킬로 연계 및 후딜레이 켄슬 기능
4. 속박의 낫 50스텍 중첩시 즉시폭발
5. 어둠숨기 암살효과 삭제 & 어둠강림 암살로 공격속도 스텍당 위력 & 치확증가 추가
6. 속박의 낫 시전중 무적추가 & 어둠강림 시전시 효과 미적용 현상 수정 or 케릭터 조종불가 삭제
7. 심판자의 분노 크리스탈 적용 가능하게 변경

정도가 추가 수정되면 만족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