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장갑 각인서 : 맹격3 , 속격 3 각 한개

치유발 및 힘 : 200맞출 필요 없이 치유발 : 힘 = 1:1 비율

무기 = 신속 무기(1공속)

토템 = 흉폭

중갑 스킬옵 = 재장전

(아)이유

재장전 쿨타임을 4.6초로 단축(속격&재장전&문장)
4.6초면 비충&산탄+ 중간 중간 평타를 거의 무한대로 할 수 있음(가끔 초기화 안될 경우 수류탄,시한폭탄)
더불어 엠수급도 짱 + 아케인 에너지 수급도 짱
결론은 재장전 쿨감은 완소임

치유발과 힘 문제 마공 해보신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주력스킬의 크리가 잘터집니다.
치유발이 다른 클래스와 다르게 상대적으로 영향력이 적다고 생각됩니다.

흉폭토템 + 치유발 200을 안하고 남는 힘 + 섬멸의 빛 = ?


번외로 무사 주력 스킬과 마공 주력스틸이 조금 비슷한 부분이

급소 = 비전 충격탄
일도 = 산탄
후려치기 = 비전 수류탄
회전배기 = 시한폭탄
일섬*X = 폭격탄&섬멸

딜량이나 초기화 부분이 무사 주력 스킬이 요렇게 비슷한듯 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