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4-03 06:40
조회: 2,348
추천: 0
안녕하세요. 딜사이클과 템셋팅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본캐가 사제이지만 마공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약간 투자를 해서 적당히 템을 맞춰놓은 상태입니다. (번스타인시즌까지 파밍해놓고 번상다니다가 마공을 잠깐 접었었습니다. 덕분에 사제엔 지배자가!)
우선 보시다시피 무기 허리띠 장갑은 카이락입니다. 모두 정옵이며 무기옵션은 분분후추재입니다. 각인서는 무기와 장갑 모두 강타II (힘 증가) 영구제로 발라놨고 악세를 폭군치유/악인치유 사용중입니다. 사제팟은 양불먹고 240정도이며 정령팟은 양불먹고 260이상으로 올라갑니다. 속옷은 날카고급 착용중이며 곧 강인희귀나 돈이 더 모인다면 날카희귀로 바꿀 예정입니다.
전투력에 영향을 안주는 갑옷과 신발은 켈리반이며 (갑옷 옵작중인데 죽을맛입니다.) 갑옷 스킬옵션은 마력장전 재사용대기시간 감소로 번스타인시즌부터 쭉 사용중입니다.
평소 딜싸이클은
비충 - 재장전 - 비충 - 시폭 - 속사 - 미사일 - 기타등등 잡것들 - 비충 - 재장전 ~
이런식으로 돌리며 나름 부족하지 않은 딜을 뽑는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 비충 - 재장전 - 비충 - 시폭 - 속사 - 미사일 딜싸이클로 뽑은 딜표입니다. 놀이터의 경우 근딜에게 위험한 패턴이 많기에 딜 지분율은 상관이 없지만 제 딜량에는 고민이 쌓입니다. ㅠㅠ 도핑은 기본도핑(부적,비약,치위줌서)와 용맹,양불 이렇게 비교적 간단히 한 후 시작했습니다. )
하지만 더 좋은 데미지를 뽑고싶어 마공사 게시판을 뒤적거리다가 현재 마공사 직업계열 최상위 유저중 한분인 챔피언님께서 작성하신 새로운 딜사이클을 알려주신 글을 정독하던 도중 이해할수 없는 부분이 생겼고 그것을 질문하려합니다.
궂이 챔피언님이 아니어도 상관없으며, 가급적 새로운 딜사이클에 능숙하신분이 알려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새로운 딜사를 보면 비충 - 시폭 - 재장전 - 속사 - 미사일 - 비충 이라고 하셨는데 제가 그렇게 돌려보니까 시폭쿨이 안돌더군요... 또한 비충 초기화가 되지 않았을때 어떻게 하면 괜찮은지도 의견 감사히 받겠습니다.
또한 현재 템셋팅에 미흡하거나 모자란것, 잘못 세팅한게 있다면 알려주세요! 매일 댓글 확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