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명에서 혼자 여러가지 실험해보면서 알게된 내용입니다
만약에 틀린내용이 있으면 말해주세요

1. 아케인파편 
- 스킬이 몬스터에 피격되는 장소에 생성됨
  만약에 몬스터 전방에서 비충산탄펑을하면 
  비충은 뒤에서 터지므로 후방에 비충의 파편 생성
  산탄은 앞에서 피격되므로 전방쪽에 산탄의 파편생성
  후방에 파편들이 생성되있는데 몬스터가 머리를 돌리면 파편은 그자리에 남아있어,
  전방에 파편이 남아있는 상태가됨 
  -> 비관통 스킬 (비전미사일, 일반포탄) 경우 전방에 있는 파편을 터트리지못해 딜로스가 됨
  
- 스킬로 정확히 맞춰야 파편이 터짐
   속사, 평타 같은경우 파편 정가운데쪽에 정확히 에임에 두고 쏴야 파편이터짐                          
   평소 게임스타일이 에임이 하단부를 보고있는데 상당한 불이익이 예상됨

- 비충 시폭 외에 파편생성은 랜덤이라 같은 마공끼리가면 파편의 주인이 누군지 정확하게
  알 수 가 없어 파편을 터트리는 스킬을 정할때 손해를 볼 수 있음

2. 빔판넬

- 평타가 준 속사급 딜량이 나옴(크리 터질시) 정확한건 미터기가 필요함
- 판넬 지속중에 폭격 섬멸 가능, 섬멸 이펙트가 붉게 바뀌는데 딜량이 상승하는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음 
  여명실험 시 분노 후방뎀지 판넬비활성화 섬멸 2400만 / 판넬활성화 2900만
  약간 상승하는 듯함

-> 초분 딜싸는 폭격을쏘던 아케인으로 판넬 소환 후 
   판넬 생성을 하기위해 사용했떤 스킬의 파편을 융단으로 터트리고
   다시 아케인 1000쌓고 폭격 섬멸 하는게 좋아보이긴하는데

   문제는 몬스터의 패턴이 그걸 기다려주느냐와 판넬활성화를 위한 아케인수급이 길어지면
   전의나 브로치가 끝날때 섬멸이 나갈수도있음



팩트) 탱힐이없어서 던전에서 테스트를 못함;
      
마공도 유저가 적어서 그런건지 탱힐이 없어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는건지 너무 조용해서 꾸준히 써봅니다..
같이 애기하고 의견을 나눠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