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타, 명치 (스턴용), 이단, 삼각, 표창 or 돌베, 후방이동
이 다섯 스킬만 썼고 표창 쓸 땐 돌베를, 돌베 쓸 땐 표창을 쓰지 않고 여명의 정원에서 실험했습니다

스킬 문장의 경우 표창 딜에선
삼각의 돌베연계, 돌베의 데미지, 쿨감 문장을 빼고
평타의 데미지, 표창의 쿨감, 후방이동의 데미지에 넣었습니다

후방, 이단, 삼각을 기존의 돌베 딜 할때와 마찬가지로 평타를 섞어가며 돌리고
평타 2번 이내에 세 스킬 모두 쿨을 없앨 수 없는 타이밍이 오면 표창을 사용
돌베 딜의 경우는 다들 아실테고..

측정 결과 최종적으로 돌베를 버리고 표창을 섞는 쪽이 돌베보다 약 5~10% 정도 더 딜이 높게 나왔습니다

딜 지분은 이단과 삼각이 각각 25~35% 사이에서 왔다갔다 하며 총합의 53% (돌베딜), 60% (표창딜) 이상을 차지하고
표창딜의 경우 표창이 13~17%, 돌베딜의 경우 돌베가 22~27%를 차지했습니다

사실 표창의 경우 이단 삼각 둘다 쿨일 때 쓸게 없어 쓰는거에 가까우니
실전에서는 이 타이밍에 화염술 등을 비롯한 다양한 스킬을 선택할 수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아예 표창도 빼는, 그러니까 표창 돌베 모두 사용하지 않는 딜사이클도 충분히 가능하리라 봅니다

다만 가뜩이나 가벼운 타격감이 돌베가 사라지면서 더욱 내려갔고.. 손이 바빠졌다는 문제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