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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28 02:27
조회: 958
추천: 7
인술사 테스트서버 피드백글 올려봅니다.1 . 인술 현재 테섭에서 플레이 해본결과 부메랑수리검을 뒤로 가서 던질경우 총 3타를 던지는동안 굉장히 많은 시간을 요구합니다 그런데 플레이를 하면서 부메랑수리검을 던지면 거의 네임드의 패턴이나 무빙등으로 인해 부메랑 수리검으로 제대로 딜을 넣을 수 있는 상황이 나오지 않고있습니다 개선 방안으로는 부메랑수리검 스킬자체에 후방판정을 주는 것과 더불어 부메랑 수리검 자체가 던지고 나서 제자리에서 받는 것이 아니라 돌아돌때 시전자를 따라서 오도록 바꿈으로써 제대로 딜을 넣을 수 있도록 바꿔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 인술사의 연막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테스트 서버 인술의 연막 전설문장의 경우 기존의 3초간의 범위무적을 없애고 대신에 인술사 본인만의 9초간의 딜증가 버프기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이는 인술이 그간 많은 인던에서 사랑받아왔던 유틸기능에 큰 타격을 주는 것이고 심지어 무적을 뺏어감에도 불구하고 문장포인트를 5씩이나 소모하게 한다는 것은 인술사 유저들에게 다양한 문장을 찍게 할 기회를 줘서 플레이의 유연함을 향상 시키는 것을 방해한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개선 방안으로는 문장포인트5를 고집하게 된다면 뛰어난 유틸성의 연막술 3초무적을 지켜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이게 힘들다면 적어도 5라는 상당한양의 문장포인트를 4~3으로 줄여줌으로써 문장부분에서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주셨으면 합니다. 3 . 기동타격술에 대해서 말하고 싶은게 있습니다 기동타격술의 경우 침투안이라는 새로운 패시브 효과로 1스택 5%증뎀 최대 2스택을 쌓을 수 있게 설계되어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 기동타격술 - 명치찌르기 - 기동타격술 " 순서로 2스택을 쌓을 경우에도 굉장히 짧은 5초라는 지속시간과 더불어 근거리 스킬의 경우에만 증뎀이 적용됨으로써 별로 유용하지가 않습니다 인술의 딜 구조상 폭염술을 제외한 강력한 스킬의 경우 화염술과 부메랑수리검 같은 원거리 스킬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침투안같은 근거리 전용 증뎀으로 들어가게 된다면 인술 딜구조와 전혀맞지 않고 원거리도 포함된다고 하더라도 5초라는 지속시간은 매우 짧다고 생각이 됩니다 개선방안으로는 침투안의 원거리 스킬 증뎀 포함과 유지시간 대폭상향 그리고 다른 방안으로는 현재 기동타격술의 경우 각성 스킬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낮은위력입니다 명치찌르기 후의 연계후에도 데미지 차이는 거의 없고 치확마저 아닙니다 침투안 버프 자체를 삭제하고 기동타격술 데미지 자체를 크게 향상 시키는 방법도 더 나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4 . 인술 선인화에 대해서 말해야겠습니다 현재 인술 선인화의 경우 광전의 폭주와 더불어 딜러의 버프기로써는 5분이라는 가장 긴 쿨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전의 폭주와 비교해도 성능이 뒤 떨어지고 광전의 경우 폭주가 시전시 데미지가 들어감으로 전투비약효과로 15%재감을 받아 3분대부터 시작하게되는데 인술의 선인화같은 경우에는 데미지가 들어가는 효과가 없어 같은 5분의 쿨타임에도 불구하고 15%재감을 받지 못해 어마어마하게 긴 쿨타임을 가지게 됩니다 더불어 시전시에 1초간 무방비 상태로 멈추게 됨으로써 언제든 스킬을 시전하다 빠르게 이동해야할 패턴이 뜰 경우 대비에도 늦어지게 됩니다 개선방안으로는 선인화 자체의 버프기로써 효율을 증가시키고 폭주와 같이 시전시 데미지를 입히는 효과를 추가시켜 지나치게 긴 쿨타임을 전투비약효과로 줄여주는 효과를 받게 할 수 있고 시전시에 후딜을 캔슬할 수 있도록 변화가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http://tera.nexon.com/community/proposal/View.aspx?n4articlesn=33689 위링크는 건의게시판에 같은 글을 올린건데 운영진님들이 볼 수 있도록 추천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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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도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