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엠회의 문제가 아니라

엠회는 단순히 부가적인거고





평타를 치는 이유는

준수한 속도 + 쿨감의 효과 때문이에요



인술사 공격속도가 다른 직업에 비교하면
비교적 빠르단건 알 수 있죠.

빠르기에 스킬 중간중간에 써도 거부감이 없고

그렇기에 쿨감을 최대한 효과를 받으면서 딜이 가능한거에요



평타시 쿨감되는 스킬을 알아보죠.

1. 이단베기 : 치확3배문장, 특성시 일정확률로 힘증가, 삼각베기 딜증가

2. 삼각 : 치확문장, 돌려베기 딜증가

3. 돌려 : 준수한딜, 위력증가 문장

4. 쾌속 : 최고존엄 딜회피기

5. 후방이동술 : 0.5초무적, 뒤잡기, 일정확률 이단베기 쿨초, 준수한딜,


5개 스킬 다 핵심스킬이고

인술 지속딜은 저 5개를 어떻게 구겨넣느냐가 관건이에요



저같은 경우는 어떻게 하냐면,


이단베기로 오프닝 시작하고

그 뒤에 후방이동술로 쿨초를 노립니다


연계버프가 생성되어 있는 동안에는
언제 스킬을 써도 뎀증 효과는 들어가니까요


쿨초 성공했을시의 예

이단 후방 이단 삼각 돌려

후에 평타로 다시 이단쿨을 돌려주고,
삼각과 후방이동술 사이에서 고민을 합니다


먼저 쿨 돌아오는걸 쓰는게 나아요

돌려베기 쿨이 생각보다 길기때문에

처음 돌려베기 사용후 삼각 넣고 평타를 무진장 쳐줍니다


이때. 이단, 후방 쿨이 돌아오면 바로바로 써줍니다.


연계버프가 5초 지속이기 때문에

빨리 스킬을 넣어줄수록 안전하게 돌려 증뎀버프를 살릴 수 있어요,



이런식으로 넣어주고, 간간히 기절도 넣어줍시다. 딜이 괜찮거든요.


결론은


평타 자체도 빠를 뿐더러
치명이 터지면 20에서 30만(베르노 12기준) 이 나오고

더군다나 총 쿨감 2.5초 효과를 생각한다면?


수리검 펼치기나 던지기, 폭탄같은거 넣는거 보다

평타 치시는게 기회비용적으로 더 낫다는게 결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