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수많은 효과 버프가 해골물인 채로 출시 된 것이 확인 되었고,


유저가 강력히 항의 하면, 그 부분만 고쳐 줌.


아니 애초에 출시 할때 거의 모든 효과가 '미적용' 상태였음.


즉, 급하게 출시하느라 해당 코드 조차 짜 놓은 적이 없는 '빈칸' 이었던 것이 분명함.


그냥 저냥 유저들이 모르니까 하나씩 천천히 해야지? 하다가 수개월간 방치 되었는데,


일부 효과의 경우 유료 다 보니 강력하게 항의 하면서 어쩔 수 없이 코드 작성하고 효과가 적용됨.


지금도 유저들이 체감하거나 증명하지 못하는 거의 대부분의 효과가 미적용 상태인데,


특히 탐험 같은 경우는 딱히 항의하거나 그러는 유저가 없어서 거의 100% 미적용 혹은 잘못 적용되고 있음.


전투 채집 발견 등장확률은 애초부터 작동안하는 개구라 인 것은 이전에 증명 되었고,


2일 3일 밤 무조건 채집 고정인 것도 다들 아시고 있을 것이고


또한 지역, 계절 별로 부가적으로 적용되는 각종 효과들이 있는데 이 것들 또한 순도 100% 짜리 개구라임.


애초에 그런 복잡한 효과를 제대로 코딩해서 넣었어야 할 놈들은 다 퇴사한 상태이고,


뒤에 들어온 놈들이 그런 부분이 있는지도 모르고 어디를 손대야 하는 지도 모르는 상태일 것임.



ㅋㅋㅋㅋㅋㅋ


그냥 탐험 효과는 다 개구라임. 무슨 확률이 오르고 나오고 살고 죽고 같은 효과들 몇번을 반복하고

다른 지역 이동하면서 적용되는지 확인해 봐도 다 개구라임. 제대로 작동하는게 하나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