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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9-23 14:52
조회: 5,787
추천: 3
밑에, 롤vs논타겟팅의 피로도1. 마우스흔적 녹화 프로그램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guo344&logNo=120157937917
딱 입맛에 맞는 타겟팅vs논타겟팅은 아니지만 와우 vs FPS게임의 마우스흔적 단순비교정도로.
당연히 타겟팅없는게임의 마우스이동이 어마어마함
2. 논타겟팅 피로도 관련 인터뷰 http://www.thisisgamelab.com/1665
인벤 경쟁사..긴한테 검색하면 쉽게 나오는게 이거라 걍 퍼옴 <테라> CBT에서 가장 많이 나온 지적은 ‘피로도’였다 고.
~특히 조작의 빈도를 줄이는 게 큰 화두였다. 스페이스바를 통해 이어지는 스킬을 쉽게 쓰고 근접 계열은 첫 타격이 명중하면 2타, 3타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했다.~ 고
그나마 쉽게 나온 테라가 이랬다고 함
3. 롤이 더 피곤한데 논타겟팅이 뭐가 피곤함? 롤의 게임성향 자체. 집중도 자체를 비교하려면 , MMO의 5:5 전장이나 소규모 RVR과 비교하는게 맞음
그리고 만약. 진짜 소규모RVR과 비교한다면 소위 "한타싸움"에서의 집중도는 롤보다 훨씬 높을꺼라고 확신함
이라는건 애초에 기준이 다른이야기라는 소리임 마치. 영어랑 중국어중에 뭐가 더 어렵냐고. 같은 언어적인 부분을 얘기하는 와중에 영어보다 수학이 훨씬 어려운데 중국어따위... 라고 논지자체가 확 흐려지는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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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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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레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