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수익 구조를 보면...   PC방에서 나오는 수익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유료화 했다면  한국에서 LOL이 지금처럼 인기 끌 수 있을까  의문..

 RPG게임 아닌 이상 한국에서 유료화 성공한 게임이 없다..

 LOL의  AOS방식은  한국에서 유료화로 성공하기 힘들다는 것..

 결국 부분유료화 해야한다..  그럼  게임 바란스가 깨진다..  와르르 깨진 게임 바란스..

 과연 유저들이 할까..
 
 뻔히  유료아이템 쓰는 유저에게 질 것이 뻔한데.

 결국 서든어택처럼 장비빨로 레벨화 시킬 수 밖에...


  LOL는 결국  한국 PC방 구조가 살린 게임..  그 이상 그이하도 아니다..

 PC방이 사리지면 결국 망할 수 밖에 없는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