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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5-27 23:36
조회: 2,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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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덤박스 좋은거? 나쁜거?1. 수집욕을 자극시켜 사게 만든 유형
(와 갖고 싶다 예쁘다~~) 2. 승부욕을 자극시켜 사게 만든 유형 (저거 없음 난 이제 뒤로 밀림) 1번은 유저가 바람직한거 왠만한 구매자풀 없으면 적자남 2번은 게임개발자도 아니고 게임디자니어도 아닌 그저 매출실적 올려야하는 사업 관련 쪽에게만 바람직한거 적은 구매자풀에서도 경쟁은 있으니 캐꿀 !! 흔히 말하는 롤이 아바타하나로도 버티는 이유는 구매자풀이 엄청나기 때문. 그걸로 핼조선기업에게 잣대를 들이대면 참 답안나옴. 한국은 구매자풀이 매우 적은데다 한국특유의 갑을 추구하는(난너보단위야!위어야 한다고!!) 정서상 메타에 밀릴것을 생각해 생각보다 결제가 더 빨라진다는 속성! 기업은 그렇게 수지타산에 맞춘 과금정책을 펴는거임. 라이엇은 그 빈틈을 잘 치고 들어온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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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