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랜덤박스의 부정적인 인식 개선 (랜덤박스에 지원 시스템을 더하다)

게임 랜덤박스중 1번 패키지가 8900원으로 책정되어 있다면 똑같은 상품목록에 2번 패키지는 10500원에 판매. 이때 소비자가 2패키지를 선택하여 구매할 경우 약 1000원은 해당 국가의 교육지원, 깨끗한 식수를 끌어 올리기 위한 지원, 어린 가장들과 부모들의 맞춤형 일자리 지원, 자리하고 있는 우리나라 단체 및 우리나라 기업들과 관련하여 지원 등에 쓰입니다
(주의)게임이 서비스 종료 될 경우 지원은 어떻게 되는지, 지속적으로 관리가 어떻게 될지 관심이 필요.

소비자가 선행에 참여하고 있다는 생각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패키지를 나누지 않고 지원 시스템을 도입할 경우 랜덤박스에서 원하던 아이템을 뽑지 못하더라도 지원 비율이 크다면 아깝다는 생각을 덜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런 게임 문화가 성공적으로 정착된다면 KPOP아티스트들과 KPOP팬들의 힘을 더하기에 좋아질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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