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붕괴3rd에서 신규 율자 제레 업데이트 기념으로 마법 숲의 멜로디 온라인 콘서트를 열면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았는데 어마어마한 스케일로 진행되었기에 게임에 얼마나 많은 애정을 쏟고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콘서트의 경우 현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부터 끝까지 재시청이 가능한 만큼 궁금하신 분들은 꼭 한 번 시청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공식 유튜브에서는 신규 율자인 죽음과 생명의 율자 제레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S급 율자인 제레는 바다의 딸로써 스킬 자체에서 바다의 느낌을 받을 수 있었고 다양한 소환수를 통해 서포팅, 딜링 모두 가능한 포지션을 가지고 있는 율자입니다. 




제레 스킬들을 살펴보면 모두 화려하고 성능 또한 뛰어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물리 타입을 가지고 있어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 가지 형태로는 서포트 형태인 소령 형태가 있고 다이에나를 소환해 서포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형태인 결명 형태로 진행할 시 플로라를 소환해 딜러의 역할로 진행할 수 있는데 스킬과 딜링 모두 챙겨가는 만큼 정말 화려한 모습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신규 율자 제레 외에도 메인 스토리 제 39장이 오픈되면서 많은 유저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부분인데 과연 어떤 내용이 등장할지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 중 당연 돋보이는 이벤트로는 여름의 선물! 추억의 앨범을 꼽을 수 있는데 바로 보상으로 붕괴3rd 원화집 Vol.2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이번 원화집에서는 붕괴3rd의 붕괴 후서, 붕괴 후서 제 2장, 강적 디자인, 단편 애니메이션 스토리 보드 등등 정말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역대급 보상이라고 말할 수 있죠. 

이 외에도 정말 다양한 보상들이 준비된 만큼 꼭 참여하시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붕괴3rd 가을 팝업스토어에 대한 내용이 공개되었는데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열리고 9월 8일부터 9월 14일 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규 율자인 제레의 등장과 함께 메인 스토리, 각종 이벤트들에 정보가 담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붕괴3rd를 더욱 특별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