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울티마 하면서 필드쟁을 재밌어라 했고 와우같은경우에 힐스 대규모 싸움등 필드쟁 및 길드원 복수 레이드 공대끼리의 트러블등 하다보면 언제나 대규모쟁까지 갔던 오리지널 그리고 불성까지 pvp를 재밌게 했었거든요

40인 전장인 알터렉 초기 경우에 전략전술이 없던 시기에 운영에따른 승리 및 역전 쾌감들도 많이 느꼈는데 아무튼 지금까지한말은 그냥 pvp를 즐겨왔다고 쓴 글이고요 제가 진짜로 할 말은.

 

이번에 블앤소의 3차에 경공이 공개되었더군요 영상을 보니 와우를 하셨던 분들은 와우의 필드전이 날탈로 인해 사장된 결과를 보셨을겁니다.

 

와우 오리 때는 그저 말타고 쫒아가서 이감기등으로 추격전이 벌어졌는데

제가 블앤소를 접해보지못해서 블앤소의 pvp는 잘 모르겠는데 경공 컨트롤이 어느정도냐의 따라서 지형지물이용나 추격전의 pvp 양상이 많이 달라지겠네요 어쨌건 pvp가 활성화된다면 이건 정말 환상적인 점이 될 수 있을거 같음 문제는 이로인해 원거리 캐릭이 도망다니면서 공격을 가하게 된다면 벨런스가 붕괴되겠지만-_-;; 알아서잘조정하겠죠 언제나 이런겜은 법사가 초극강하던데

 

아무튼 기대됩니다

 

주제 한줄 요약

경공으로 인한 필드pvp의 퀄리티가 높아지겠는가? - 저는 그렇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