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폐지 줍줍
[18]
-
연예
임영웅 콘서트가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이유
[41]
-
연예
재재, '500만 조회수 콘서트' 공약 최종무산
[54]
-
유머
최고의 댓글
[14]
-
계층
강형욱 메신져 해명 미쳤다 ㄷㄷㄷㄷㄷㄷㄷㄷ
[45]
-
계층
위문열차 공연 가서 카메라 발견한 쵸단의 지리는 경례각
[18]
-
연예
엔믹스 설윤
[15]
-
연예
(ㅇㅎ?) 하지원 치어리더 허벅지 둘레
[25]
-
게임
I성향 무과금 형들을 위한 게임 추천
[39]
-
계층
독일 고속도로 후기
[40]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이슈 강형욱 배변봉투 스팸 해명 [46]
- 이슈 오킹 방송 켰네요 [26]
- 이슈 강형욱 일점사하던 사건반장 채널 근황 [22]
- 이슈 강형욱, 억측 그만 멈춰달라 법적 대응 시사 [40]
- 계층 다음카페가 망해가고있는 이유 [10]
- 이슈 내가 강형욱에 중립박게된 계기 [12]
널사랑한녀석
2024-04-28 14:29
조회: 2,393
추천: 0
알리·테무의 韓시장 공습, 우리 기업 살아남으려면알리·테무의 韓시장 공습…우리 기업 살아남으려면지난해 3월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알리익스프레스 팝업스토어'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대표가 기조 연설을 하고 있다.[사진 연합뉴스][정은애 중소기업연구원 연구위원] 최근 몇 년간, 중국의 이커머스 플랫폼이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알리)는 일찍이 한국 시장의 잠재력을 인식하고 2018년 국내에 진출했고 상상을 초월하는 초저가, 유명 배우를 모델로 한 전방위적 광고와 무료 배송 및 반품 등으로 현재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PDD홀딩스가 운영하는 중국 전자상거래 기업 핀둬둬의 해외 쇼핑앱 테무(Temu·테무)는 알리의 한국 시장 성공적 진입을 목격한 후 지난해 7월 한국에 공식 진출했다. 테무는 현재 할인과 쿠폰 제공, 무료 배송과 같은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 영향력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생략) (생략) (생략) 출처, 원문 기사 : https://economist.co.kr/article/view/ecn202404160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