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어제자 작정한듯한 슈카월드 주제..
[42]
-
계층
폐지 줍줍
[8]
-
계층
1박2일 영양 놀러 다녀온 블로거 후기
[36]
-
계층
ㅇㅎ 새 비키니 자랑하는 처자.gif
[43]
-
연예
스텔라 블레이드의 엉덩이
[30]
-
계층
요즘 걸레 근황
[40]
-
계층
타이밍 절묘하게 영양군 방문한 구독자 167만 유튜버
[6]
-
계층
ㅇㅎ) 여성단체들의 집요한 공격에도 살아남은 미인 대회.
[27]
-
계층
현재 논란의 강형욱 관련 추가 폭로글 등장...
[34]
-
연예
싱크로유 카리나
[13]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이슈 논란의 강형욱 한짤요약 [26]
- 연예 윤후 아빠 윤민수, 결혼 18년만 이혼 발표 [19]
- 계층 2023년 티맵 안전운전 자동차 랭킹 [41]
- 기타 통쾌함 수치 최대치 [9]
- 기타 체인 목걸이 팔찌 가격이 ㅎㄷㄷ [9]
- 계층 ㅇㅎ) 리액션 좋은 슴부먼트 [14]
널사랑한녀석
2024-04-28 14:29
조회: 2,355
추천: 0
알리·테무의 韓시장 공습, 우리 기업 살아남으려면알리·테무의 韓시장 공습…우리 기업 살아남으려면지난해 3월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알리익스프레스 팝업스토어'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대표가 기조 연설을 하고 있다.[사진 연합뉴스][정은애 중소기업연구원 연구위원] 최근 몇 년간, 중국의 이커머스 플랫폼이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알리)는 일찍이 한국 시장의 잠재력을 인식하고 2018년 국내에 진출했고 상상을 초월하는 초저가, 유명 배우를 모델로 한 전방위적 광고와 무료 배송 및 반품 등으로 현재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PDD홀딩스가 운영하는 중국 전자상거래 기업 핀둬둬의 해외 쇼핑앱 테무(Temu·테무)는 알리의 한국 시장 성공적 진입을 목격한 후 지난해 7월 한국에 공식 진출했다. 테무는 현재 할인과 쿠폰 제공, 무료 배송과 같은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 영향력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생략) (생략) (생략) 출처, 원문 기사 : https://economist.co.kr/article/view/ecn202404160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