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어느 여성이 사내왕따를 당하며 벌어진 일.
[66]
-
계층
밀양 성폭행 사건의 추가 피해자들이 잘 안 알려진 이유..
[33]
-
계층
폐지 줍줍
[16]
-
계층
고인한테 업보라고 하는게 나쁜거야?
[72]
-
계층
주말에 알바 뛰는 미국 소년들.
[41]
-
감동
한국 전쟁 당시 전쟁 고아들을 돌봐 준 미군들
[6]
-
유머
뽀구미 : 왜 날 봐요?
[34]
-
유머
호주 2경3천조원 규모 석유발견
[12]
-
계층
삭힌 홍어 먹어본 일본인 후기 만화
[44]
-
연예
아이브 장원영
[11]
URL 입력
Watanabeyou
2024-05-14 07:32
조회: 6,232
추천: 0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약 올리냐”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전한 문자메시지를 살펴보면 “안녕하세요! 배달 기사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음식 배송 문 앞(또는 요청 장소)에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또 주문해 주세요?”라고 적혀 있었다. 손님은 ‘주문해 주세요’ 바로 뒤에 달린 ‘?’(물음표)를 문제 삼은 것이다. A 씨가 배달 대행업체에 문의하자,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에는 웃는 이모티콘이 표시돼 있었다. A 씨는 “배달 기사와 소비자가 각각 삼성 갤럭시와 애플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 이모티콘 호환이 안 돼 물음표로 간 것 같다고 설명했는데도, 소비자는 ‘약 올리냐’, ‘반협박이냐’, ‘기분 나쁘다’라며 환불을 요구했다”고 말했다.
EXP
474,676
(18%)
/ 504,001
Watanabe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