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폐지 줍줍
[7]
-
감동
어떤 남자의 인생 후기
[24]
-
계층
화 안내는 사람들의 특징.
[27]
-
계층
존 시나가 네덜란드로 간 이유
[23]
-
계층
남친한테 결혼생각없으면 헤어지자고 했어..
[82]
-
연예
한국 연예계 전무후무한 천재
[23]
-
연예
김유정 근황.jpg
[20]
-
유머
ㅇㅎㅂ 호불호 갈리는 섹시 토끼
[46]
-
유머
144hz 사는애들은 호구임.JPG
[36]
-
유머
화났다가 기분 풀린 고슴도치
[23]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계층 ㅇㅎ) 의외로 조신해보이는 속옷 [30]
- 유머 피자를 손으로 먹는 건 한국 뿐이에욧 [25]
- 계층 밀양 사건 가해자 중 한명 근황. [14]
- 유머 예쁜데 방귀를 자주 뀌는 여자친구 [24]
- 기타 유튜버 말왕 "나는 남자,여자 차별한다" [33]
- 기타 피어싱녀.gif... [15]
![]() 2024-05-21 14:10
조회: 1,973
추천: 2
밑의 조건부 운전면허제 검토 관련 게시글을 보고 찾아보니..밑에서 65세 이상의 조건부 면허제 검토 이야기가 나와서 궁금해서 통계청에서 자료를 좀 찾아 봤습니다. 사고 건수와 사망자는 65세 이상이 1위 부상자는 19~29, 30~39 연령층이 거의 비슷하게 1위입니다. 다만, 19~29는 제가 자료를 취합하며 가해자 연령층의 20세 이하를 19~29으로 합치면서 오토바이류 사고에 대한 수가 포함 될 수도 있어서 실질적으로는 30~39 연령층이 부상자가 더 많을 수 도 있습니다. 대강 정리하면, 사고 발생 빈도 최고: 65세 이상, 100건 당 1.35대 최저: 40~49세, 100건 당 0.56대 부상 발생 빈도 최고: 30~39세, 100건 당 145.3명 최저: 40~49세, 100건 당 142.6명 사망 발생 빈도 최고: 65세 이상, 100건 당 2.1명 최저: 30~39세, 100건 당 1.1명 근데 사고 비율이 전체적으로 100건 당 0.56명 ~ 1.35명의 범위인데, 과연 이걸 나이로 조건을 걸어야 하는 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사람 수로 따지면 최고 최저가 2배 이상, 비율로 따지면 1% 차이 ..; 사망자는 고령층 운전자이기에 부상에 취약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해 보입니다. 아무튼 저는 나이보단 적성 및 기능 검사를 년 2회 정도 주기적으로 해서 검증 하는 것이 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
EXP
16,038
(91%)
/ 16,201
쓸쓸하고 외로운 인생...근데
아이도 있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