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안세영 선수가 이뤄낸 배드민턴 협회 정상화
[59]
-
계층
검은신화 오공 사진사 촬영 완료
[31]
-
감동
계란 4개 덕분에 동네 성당에서 엄청나게 도움받음
[20]
-
계층
새벽 3시 할머니를 도왔던 청년은 7명에게 새 생명을 주었습니다
[31]
-
유머
박X래 게이트 터지기전 이미 불안한 조짐을 보였던 사건
[22]
-
유머
손님이 마포대교를 가자고한다..
[11]
-
유머
딸의 은밀한 생활을 알게 된 엄마
[23]
-
계층
주사이모 사건 딱 한마디로 뼈때리는 기자
[13]
-
유머
와이프가 성당 다녀서 편하다는 남편
[24]
-
계층
김민석총리가 페이커에게 선물한 이순신장검패드
[13]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유머 ㅎㅂ)런닝의 정석 [13]
- 계층 사상 처음으로 쌍둥이 AV배우 데뷔 [35]
- 기타 " 운전자만 이해한다는 짤 " ㅁㅊ;;; ㄷㄷㄷㄷㄷㄷㄷ;;;;; [43]
- 이슈 박나래 여파가 끝이 없네 [10]
- 기타 은퇴 위기 놓인 연예인의 결백 증명 [34]
- 계층 폐기물을 산 일본인.jpg [11]
|
2025-12-13 21:41
조회: 5,095
추천: 29
국민의암의 정체성을 깨달았습니다내란당 것들은 정치(政治)집단이 아니라 사치(私治)집단이네요. 그럼 모든게 설명이 됩니다.
무릇 정치(政治)라 함에 있어 치(治)'는 본래 강이나 하천의 이름에서 출발해, 물을 다스리다, 통치하다, 처리하다라는 뜻으로 발전한 단어입니다. 즉 홍수나 재난에서 국가와 국민의 안녕을 위해 일을 한다는 뜻에서 발전된 단어라고 보면 되죠. 그래서 정치를 한다는 말은 소설이든 영화든 대부분의 클리셰에서 나랏일을 한다, 나라를 위해 일을 한다는 뜻을 내포하여 연출되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치=나라를 위해 하는 일"로 인식을 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현 이재명대통령에 대입하면 딱 들어맞습니다. 하는 일 대부분이 우리가 아는 그 정치입니다. ![]() 근데 국민의 힘에 대입하면 안맞습니다. 그들도 정치인이고 정치를 한다고 하는데, 하는 일 대부분이 국가와 나라를 위해 하는 일이라고는 대입되지가 않습니다. 대체 왜? 간단합니다. 저 개너므 내란당 자식들은 국가와 국민을 위해 일을 하는게 아니라 자신의 돈과 권력과 이익을 위해 정치인이 된거거든요. 나모씨? 국가와 국민을 위해 정책 합니까? 안하죠? 근데 사익을 위해선? 열심히 하죠? 대입되죠? 정모씨? 장모씨? 추모씨? 내란당 인사 대부분, 그렇게 하면 딱 들어 맞습니다. "내 영달을 위한 행동=정치"로 생각하고 그자리에 앉아 있는거에요 그러니 내란을 옹호하는 것도 내 사익의 새로운 기회(?)로 여기니 저딴 짓을 할 수 있는거고, 윤석열같은 쪼다를 쉴드하는것도, 사이비를 갖다 붙이는것도 그야말로 국가를 위해서 할 생각은 없고 오로지 그게 내 사익이 되는 것이라고 생각하기에 가능한거죠. 그럼 저들은 정치(政治)집단이 아니라 사치(私治)집단이라고 불러야 하는게 맞지 않을까요? 그들은 정치(政治)를 하는게 아니라 사치(私治)를 하고 있으니까요. 그래야 그들의 정체성에 맞고 이해하기가 쉬워진다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EXP
2,678
(39%)
/ 2,801
|

Ks1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