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폭사(爆死)영역
- 0~500 : 처음부터 애니메를 생각하지 않은 아동용 혹은 일반작품, 그러나 간혹 보통의 애니메 작품들도
   끼어 있으며, 감독이 무릎꿁고 사과하지 않으면 안되는 레벨 (스즈카, 망상대리인 등..)
- 501~800 : 쟈코...그냥 공기그룹..ㅜㅠ (Beck, 화이트앨범 2기(이번2가 아닌 첫 작품의 2쿨) 등)
- 801~1200 : 비쟈코레벨... 어쨌든 전권 숫자는 나오지만, 애니계의 짐짝같은 존재 (사쿠라사중주, 하나마루 유치원 등)
- 1201~1800 : 쟈코레벨... 어정쩡하게 숫자가 나와서 주위에서 동정을 받는 비참한 작품들(키노의 여행, 그래서 나는 H를 할수없어 등)
- 1801~2300 : 마나비 라인에 가까워 진 레벨, 애니메계에서는 "얼레? 너 있었냐?" 레벨의 작품들(언덕길의 아폴론, 씨큐뷰 등)

2. 마나비 라인(마나비 스트레이트! 라는 작품의 판매량인 1권 2899 평균 2300장이 팔린 라인을 뜻함)
- 2301 ~ 3000 : 가장 작품수가 많음. 화제성과는 의외로 안 팔린 애니메가 다수(그남자그여자의 사정 등)

3. 채산라인(여기에 도달해야 본전이다..)
- 3001~4000 : 저예산이라면 여기에서 채산성은 확보되나, 본전을 뽑지 못하는 애니메도 존재함 (전뇌코일, 소울이터, 스쿨데이즈 등)
- 4001~5000 : 그럭저럭 화제가 되었고..그럭저럭 팔린 애니메.. 2기의 가능성은 낮음 (엑셀사가, 더 빅오, 블랙록슈터 등)

4. 5000을 넘은 2기 라인
- 5001~6000 : 2기가 보이게 되는 라인. 그 해 TV애니메의 매출 14~19% 레벨 (턴에이 건담, 사쿠라대전, 풀메탈패닉 1기 등)
- 6001~8000 : 이 정도 팔리게 되면 프로듀서가 칭찬을 받는다는 레벨. 미력하지만 애니계에 공적을 쌓은 우등생(디지캐럿, 창궁의 파프나 등)
- 8001~10000 : 여기서 부터가 히트작으로 부를수 있는 레벨. 명제작회사라면 주력이라고 부를수 있을 정도의 레벨(카드캡쳐 사쿠라, 늑대와 향신료 풀메탈 패닉 후못후 등)

5. 10000 초과
- 10000~12000 : 만초과의 등용문, 그해 애니메이션 매출의 상위 4~8% 레벨. 보통의 애니메라면 대성공이라고 자축 가능한 레벨. (무한의 리바이어스, 쵸비츠, 후루츠 바스켓 등)

6. 극장화 라인
- 12001~15000 : 극장화를 시야에 두는 레벨. 순수한 애니메 오타쿠를 대상으로 한 매출로는 최고경지로 볼수 있다. (핸드 메이드 메이, 오네가이 티쳐 등)
- 15001~20000 : 1쿨제패 후보로 불릴수 있는 레벨. 보통 DVD/BD를 사지 않는 사람도 이 레벨 정도면 구입을 한다. (공각기동대 SAC, 은혼, 데스노트 등)

7. 탑레벨
- 20001~25000 : 여러방면으로 대활약. 자신의 이름을 울부짓는 괴물레벨. 매출 상위 2-3%의 좁은 문을 통과한 작품 (러브히나, 에어, 천공돌파 그렌라간 등)
- 25001~30000 : 연간사천왕에 들어갈 정도의 레벨 그 해를 대표하는 애니메중에 하나로 불릴만한 작품 (럭키스타, 아즈망가대왕, 페스나, 이니셜D 4th, 타이거&버니, 클라난드 등)
- 30001~40000 : 명제작회사를 대표하는 부동의 컨텐츠 레벨. 애니계를 지탱하는 절대적 존재의 레벨 (강철의 연금술사, 건담00, 앤젤비트, IS, 아노하나, 페르소나 4, 소아온, 걸즈팬저 등)

8. 사회현상 레벨
- 40001~50000 : 일본 애니사에 이름을 남긴 혁명아 레벨. 여기서 부터 일본 애니계의 역사를 바꾼 작품이라 볼 수 있음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코드기어스 반역의 루루슈, 케이온, 페이트 제로 2기, 마크로스F 등)
- 50001~70000 : 애니계의 모든 화제의 중심으로 잡힌 지도자 레벨. 연간패권을 차지한 혁명아 (건담시드, 시드 데스티니, 페이트 제로 1기, 니세모노가타리 등)

9. 신영역
- 70001 ~ : 여기까지 오면 신으로 불릴만 하다..ㅎㄷㄷ(신세기 에반게리온, 바케모노가타리,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