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추리물을 좀 좋아하는 편인데 이건 정말 ㅎㄷㄷ

지금 텀블벅에서 300만원 크라우드 펀딩 하고 있는건데 저도 오처넌 후원했네요

어차피 오픈하면 후원한거에 맞게 보상 나오더라고요.. 만약 삼백 안되면 걍 후원취소되고..

잭의 추리 (Jack the Detective)

 PvP 추리 온라인 게임 잭의추리는 범죄와 탐정 역할을 나누어 게임이 진행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만들어놓은 범행 시나리오를 수사하는 탐정. 그리고 탐정의 예리한 눈을 피해가며 완벽한 범죄를 꿈꾸는 범죄 자문가. 이 둘의 대결을 직접 게임을 통해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퍼블리셔 : 엔지메이킹(NGMaking)

 이상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기업 엔지메이킹(NGMaking)은 Next Generation Making (다음 세대를 만들어가는) 의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세대의 게임을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놉시스

 잭은 사법기관의 자문을 맡을 정도로 유명한 “명탐정”이다.
 잭은 어떠한 난제라도 해결할 능력이 있다.
 그러나 그 이름이 뜻하는 바는 무엇인가?
 잭의 또 다른 은밀한 작업은 “범죄 자문가”이다.
 잭은 의뢰에 따라 시나리오를 치밀하게 설계한다.
 그것이 얼마나 흉악한 범죄인지는 상관없다.
 잭은 그저 자신의 지능에 대한 시험과 증명이 중요할 뿐,
 그 이외는 무의미하다고 말한다.

게임특징

 플레이어는 “명탐정 잭”이 되어 조사와 탐문을 통해 범행을 파헤칠 수  있고, 또는 “범죄 자문가 잭”이 되어 NPC의 의뢰를 받아 범죄 
 시나리오를 구상할 수 있습니다.
 개발사가 제공하는 단방향의 미스터리만을 푸는 것으로 끝나지 않는,  탐정이자 범죄 자문가인 수많은 다른 잭들과 추리 대결을 통해 진정한  두뇌싸움을 벌이는 게임 그것이 “잭의 추리”입니다.

게임방법

  • 명탐정: 피해자를 조사하여 범인의 의도와 범행의 종류를 파악한다. NPC들을 탐문하여 용의자를 추려낸다. 각종 증언과 알리바이, 물적 단서를 토대로 사건을 추리하여 범인을 색출한다.

  • 범죄 자문가: 맵에 존재하는 각종 아이템을 활용, 범행을 저지르는 동시에 흔적을 지우고, 탐정 플레이어의 조사를 염두 하여 다른 NPC들에게 행적을 들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 역지사지의 묘미: 게임이 익숙해질수록 탐정 플레이에선 범인 시점의 범행 수단을, 범죄 자문가 플레이에선 탐정 시점에서 어떤 트릭이 추리에 혼선을 빚게 하였는지 생각하며 플레이를 발전시켜 나가게 되고, 그로 인하여 지적 성취감을 느끼게 된다.


이런 느낌의 게임인데, 내가 추리하는 것뿐 아니라 추리를 못하게 범죄를 할 수 있다는 것도 쩌는거같고

네트워크 서비스도 되는 거 같고.. 한번 해보고 싶네용

창의적인 아이디어인거 같은데 출시됬음 좋겠습니다.. 텀블벅링크






이건 스샷..

이런 느낌 게임인가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