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건 거부할 권리가 있고, 반대할 권리가 있고, 비판할 권리가 있으며, 때에 따라 비난할 권리가 있는데

왜 굳이 그걸 베충이와 연결시키려는지 이해할 수가 없네?

 

까면 깔수록 양파껍질처럼 문제가 계속 밝혀진다는데, 베충이랑 연관시키는 건 좀 무리수아니냐?

 

물론 신문을 봐도 계속 나오고 있다고 기사가 써져있거든?

 

생각해보면, 지금 보수세력이라 불리는 새누리당은 가만히 있어도, 이석기 때문에 민주당 표심 다 까먹고 있는데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니놈이 잘못했네 니놈이 못 낫네 그러면 모양세가 퍽이나 좋겠다.

 

저번 대선때 민주당이 안철수와의 문제에서 처신잘못해 오히려 표심갉아 먹는 이유중 하나가 되었었지.

 

베충이나 베충이극혐오자나 이런 '시궁창 만드는 놈'은 머릿속에서 걸러낼 필요가 있다는 뜻이야.

 

베충이랑 연관시켜 진흙탕 개싸움으로 만들다보면, 논점마저 흐리게 되는것 같아 우려스럽다.

 

난 아직도 기억하지 예전 대선토론때 박근혜한테 이정희 하는 꼬라지 봐라.

 

퍽이나 모양새 좋았었지.

 

말할때마다 옆에서 껴들기나 하고, 틀린말이 아니면 아님말고식으로 꼬리 바로내리고,

 

토론과는 연관이 없는 여자였지.

 

대화할 줄모르는 사람에겐 설득력과 신빙성이 떨어져서 지지율 갉아먹는 주범이된다는 뜻이야..

 

통진당이 까이는건, 이석기와 이정희가 속해 있기 때문에 더 까이는거라고 봐.

 

한가지만은 알아둬, 지금 새누리당은 이석기를 재물로 삼고있다는 거야.

 

신문이라도 좀 봐. 대통령 지지율이 이석기효과로 반등세다... 하 참... 이러다보면 잘못된 것도 오히려 미화될까 우려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