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수고해주시는 분께서 다시 세세한 번역을 올리실 것 같긴하지만, 드디어 독일트리도 2번째 깃발을 달수있게되었군요.  097에서 컨테이너로 모으는 콜렉션을 마치면 2번째 깃발과 위장색 변경이 드디어 가능해 진다고 합니다.

독일항모 - 2번째 이벤트

독일 항모들이 097에서 연구가능해지며, 36종의 콜렉션을 다 모으면 깃발 2개, 위장색 변경이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첫번째 콜렉션은 German Navy 컨테에너에서, 2번째 컬렉션은 같은 German Navy 컨테이너나 일일상자에서 컬렉션 상의 수집버튼을 활성화하면 모아진다고 합니다.

097에서 드디어 소무품 위치 변경이 가능해집니다.  변경 내용은 서버에 저장되어 다른 컴퓨터에서 로긴해도 동일하게 적용된다고 하며, 소모품 화면에서 변경버튼으로 변경하고 저장하면 된다고 하네요.

Ranked Sprint Season 13
13번째 스프린트 시즌은 9티어로 3:3 형태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신규 게임 컨텐츠

2개의 새로운 신호기가 추가됩니다.  최초에는 무기고에서 크레딧/석탄으로 구매가능하고, 향후 추가신호기 일일상자에 포함된다고 하네요.
  • X-Ray Papa Unaone: 연막생성기 작동시간 15% 증가
  • Sierra Brabo: 소나 작동시간 10% 증가 및 Defensive AA 쿨타임 10% 감소

2가지 KriegsMarine 상자가 추가됩니다.

철십자 영구위장이 6티어 독항 로벤하르트와 9티어 전함 포메른에 추가됩니다.

아틀란타가 새로운 HOt Tropics라는 영구위장을 사용할수있습니다.

소모성 위장 여름(Summer)가 추가됩니다.

다음 9개의 국가별 심볼 패치가 추가됩니다.  4개만 현재 공개한 모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