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 0.9.7, "독일 항공 모함.2 이벤트소모품 순서 변경랭크 스프린트 순위 기타 뉴스

개발 블로그의 모든 정보는 테스트 중에 변경될 있습니다소개된 기능은 본서버에 적용 또는 적용되지 않을    있습니다게임에 대한 최종 업데이트 정보는 포탈에 게시됩니다.  

"독일 항공 모함.2 "

독일 항공 모함은 0.9.7 업데이트의 기술 트리에서 연구할 있게 됩니다독일 해군 전용 36  요소로 구성된 컬렉션도 추가됩니다컬렉션을 완료하면 독일군함에 개의 깃발과 대체 위장 패턴을 장착할 있습니다수집의 번째 요소는 보급화물에서 얻을 있으며수집 화면에서 관련 "수집"버튼이 활성화 되어있는 동일한 보급화물 또는 일일 보급화물에서 후속 요소를 수집할 있습니다.

소모품 변경

선박의 소모품 순서를 설정하는 옵션이 0.9.7 추가됩니다이렇게 하려면 장비 탭의 소모품 섹션에서 슬롯의 소모품을 '고정 해제'하도록 스위치를 설정해야 합니다 작업을 수행한 사용 가능한 소모품을 표준 소모품 활성화 버튼 하나에 자유롭게 바인딩할 있습니다소모품 순서는 서버에 저장되므로 다른 컴퓨터에서 재생하는 경우 다시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랭크 스프린트

열세번째 랭크 스프린트는 8  21 일부터 31 일까지 9단계 군함으로 "3vs 3"형식으로 개최됩니다.

신규 콘텐츠

개의 신규 전투 신호기가 추가 되었습니다.

·       연막 발생기 동작 시간이 15% 증가하는 X-Ray Papa Unaone.

·       Sierra Bravo, Hydracoustic 탐색 시간을 10% 늘리고 대공 방어 재장전 시간을 10% 줄입니다.

·       이것들은 무기고에서 크레딧 석탄연구 포인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이후 "추가 신호일일 보급 화물에 추가됩니다.

·        가지 유형의 새로운 보급화물이 추가됩니다.

·       T6 항공 모함 ErichLoewenhardt T8 전함 Pommern 위한 영구 위장 " 십자가" 추가되었습니다.

·       애틀랜타의 영구 위장 "뜨거운 열대"추가

·       소모품 위장 "여름" 추가되었습니다.

국가를 상징하는 9 개의 패치가 추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