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안 | |
이벤트 명 | Z-SCHOOL ATTACK |
목적 | 1. Z-Road와 같은 재능 기부의 연장선으로서 사회적 기업 활동으로 인한 브랜드 이미지 상승 2. ZOTAC minicup, 체험 부스 등 오락적 요소로 인한 브랜드의 진입장벽 하락 및 소비자 친밀도 상승 |
기간 | 온라인 이벤트 참여(약 2주) ↓ 오프라인 스쿨 어택(약 1일 소요 예상) |
예상 비용 | 지포스 RTX 2070 D6 8GB AMP EXTREME * 1 ZOTAC Premium Edition SSD (480GB) * 3 ZOTAC 3 in 1 Cable * 10 (이벤트 경품용) |
주제 | Z-Road의 연장선, 이번엔 학교다! 학교로 찾아가 사연에 걸맞는 조텍 제품을 지원하고 학생들의 미래를 응원한다. |
내용 | 다음의 3가지 케이스를 선택하거나 융합해 School Attack을 진행한다. Case 1: Z-road 학교ver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사연을 접수 받는다. 추첨을 통해 사연 주인공의 학교로 찾아가 전반적으로 부족한 IT 시설에 대해 조텍 제품으로 보완할 수 있도록 제품을 제공하고 설치해준다. Case 2: Z-School Attack! 체험하고 경품 받자 캠퍼스(학교) 내에 조텍 제품 체험 부스 설치 후, 학생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한다. 경품 추첨을 통해 조텍 제품을 증정하여 브랜드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친밀도를 높여 전반적으로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Case 3: 얼마 전 개최된 조텍컵 캠퍼스ver => 조텍미니컵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사연을 접수 받아 조텍미니컵을 개최할 캠퍼스를 선정한다. 우승자에게는 조텍 제품을 제공하고 참여자에게도 경품 추첨을 통해 조텍 제품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