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1일 목요일 7시에 펼쳐지는 리그오브레전드 – 이하 LOL – 배틀로얄 시즌2 3회차의 대진이 MVP Blue vs Xenics Storm으로 결정났다.


특히, 두 팀은 오는 토요일(23일) 온게임넷 클럽마스터즈 결승에서 맞붙을 예정이기에 배틀로얄 시즌2 3회차는 결승 이틀 전에 펼쳐지는 미리 보는 클럽마스터즈 결승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승전 형식으로 진행되는 배틀로얄과 달리 클럽마스터즈는 복수로 구성된 팀들이 하나의 팀으로 자유로운 엔트리로 출전하는 대회이다. 물론 출전 팀이나 스케줄도 독립적으로 운영된다. 그러나 우연히도 지난 2회차 MVP Blue vs KT Rolster B 대진에 이어 비슷한 대진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다.


NLB Winter 우승을 거머쥔 GSG 주축 맴버들로 구성이 된 MVP Blue 팀은 새로 영입된 'zebec pooq' 김주혁 선수와 '에프람' 김주호 선수의 안정적인 바텀라인을 바탕으로 배틀로얄 2회차에서 KT Rolster B를 상대로 압승을 거둔 바 있다.


이에 맞서는 Xenics Storm은 팀OP선수들과 연합으로 나선 온게임넷 클럽마스터즈에서 CJ를 블라인드픽까지 가서 잡아내며 결승에 올라, 기세는 MVP Blue에 비해 전혀 뒤쳐지지 않는다.


이번 배틀로얄 시즌2 3회차의 경기 결과가 토요일에 치뤄질 온게임넷 클럽마스터즈 결승의 스포일러가 될지 전혀 다른 결과가 나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21일 목요일 7시에 방송되는 배틀로얄 시즌2 3회차 MVP Blue와 Xenics Storm의 경기는 나이스게임티비 홈페이지(nicegame.tv)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며 네이버, 아프리카tv, 유스트림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